패션그룹형지는 지난해 영업이익 47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79.3% 감소한 수치다.
时间:2025-05-12 03:58: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拉萨市 阅读:142次
(责任编辑:澳门市望德堂区)
最新内容
- ·
- ·
- ·아울러 권 원내대표는 이 후보가 외치는 진짜 대한민국은 자기부정과 기억조작의 블랙코미디라며 이 후보는 희망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했다. 그러나 정말 대한민국이 희망을 갖기 위해서는 먼저 이 후보부터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그런데 2020년 심사에서 ‘재검토’ 결정을 받았다.
- ·UAE 바라카 원전의 경우 수주 때 10%의 이익률이 기대됐다. 하지만 공기 지연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여파로 최근 기준으로 사실상 누적 수익률이 마이너스권으로 떨어진 상태여서 해외 원전 사업 수익성에 관한 우려가 커진 측면도 있다.
- ·
- ·한·아세안 국가정원은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예타를 진행했는데, 두 지표 모두 이를 넘지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 거제시 관계자는 “아직 기재부가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다”면서도 “전반적으로 평가 점수가 낮은 듯하다”고 귀띔했다.
- ·
- ·
热点内容
- ·
-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 ·
- ·SK바이오사이언스와 국제백신연구소(IVI)는 고(故) 박만훈 부회장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지난 2021년 이 상을 제정했다. 매년 2억원의 상금을 출연하고 전 세계 백신 분야 발전에 기여한 개인·단체를 선정해 글로벌 백신계의 ‘노벨상’으로 불린다.
- ·
- ·
- ·대법 전원합의체(전합)은 1일 이 후보 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무죄를 선고한 2심 재판부의 판결을 파기하고 이를 다시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은 파기환송을 결정하면서 “2심 재판부 판단에는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며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대법은 이 후보가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사진이 조작됐다’고 발언한 부분을 허위사실 공표가 맞다고 판단했다. 2심 재판부 의견을 엎은 것이다. 대법은 백현동 용도변경에 대해서도 “국토부가 성남시에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는데도 피고인이 허위 발언을 했다”고 유죄로 봤다.
- ·본회의는 이날 오후 8시 열릴 예정이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노란 봉투법 재추진을 시사하는 노동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 ·대구시장직을 내려놓고 '배수진'을 치며 대선에 뛰어든 홍 후보는 지난달 29일 경선 탈락 직후 여의도 캠프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조기 졸업했다. 이제 갈등의 현장에서 벗어나 소시민으로 살아가고 싶다. 시장이나 거리에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시민으로 남겠다며 90도 인사를 끝으로 연단을 내려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