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范逸臣 > 지원 대상은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가 시급하지만 임대인과 연락이 닿지 않는 전세사기 피해주택에 거주하는 임차인이다. 지원 항목은 소방, 승강기, 전기·조명, 안전시설, 보안설비, 방수, 배관 등 공용부(공동 사용 부분)에 대해 최대 2000만원, 전유부(각 세대 사용 부분)는 최대 500만원까지다. 빈집 세대에 대해서는 소방안전관리 및 승강기 유지관리 비용이 지원된다. 正文
지원 대상은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가 시급하지만 임대인과 연락이 닿지 않는 전세사기 피해주택에 거주하는 임차인이다. 지원 항목은 소방, 승강기, 전기·조명, 안전시설, 보안설비, 방수, 배관 등 공용부(공동 사용 부분)에 대해 최대 2000만원, 전유부(각 세대 사용 부분)는 최대 500만원까지다. 빈집 세대에 대해서는 소방안전관리 및 승강기 유지관리 비용이 지원된다.
时间:2025-05-12 12:56: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丛浩楠 阅读:466次
(责任编辑:捡稻穗)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이에 대해 법무부는 “작년 국회 예산 심사과정에서 대법원 판결 취지에 따라 증빙자료를 성실히 제출하였음에도 검찰 특수활동비(80억)와 특정업무경비(506.9억 예산 전액이 삭감됐다”며 “그동안 검사·수사관이 자비를 지출하며 수사 및 형집행 업무를 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토로했다.
- ·국내 건강식품 시장에서 삼(蔘) 제품은 주로 홍삼과 인삼이 차지해왔다. 접근성이 높고 상품화가 활발한 홍삼과 달리, 산삼은 희귀성과 높은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현실적인 선택지가 되지 못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KHFF)의 2024년 통계에 따르면, 홍삼은 연매출 약 1조 원을 기록하며 프로바이오틱스와 종합비타민을 제치고 4년 연속 기능성 원료 부문 1위를 차지했지만, 산삼 관련 매출은 공식 통계조차 확인되지 않았다.
- ·
- ·심재우 교육혁신본부장은 “AI스페이스는 생성형 AI와 실감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교육 공간”이라며 “학생과 교직원 모두에게 열린 AI 학습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운영을 고도화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조민중 기자입니다.
- ·
- ·근원물가 상승 폭이 전체 소비자물가 지수와 같거나 더 커진 셈이다. 근원물가는 날씨 등 계절 요인에 영향을 받는 농산물, 국제유가 변동에 취약한 석유류 관련 품목을 제외하고 산출하기 때문에 통상 총지수에 비해 등락 폭이 크지 않다. 이에 기조적인 물가 상승 압박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 ·○ 앵 커 커리어가 대단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