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戴薇 >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내친구서울 새싹은 저출생 시대에 유아와 보호자를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이라며 “아이들은 놀면서 정보를 접하고, 보호자는 다양한 보육·체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금천구 공공와이파이 확충으로 시민 통신비 절약 등 효과 기대” 正文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내친구서울 새싹은 저출생 시대에 유아와 보호자를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이라며 “아이들은 놀면서 정보를 접하고, 보호자는 다양한 보육·체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금천구 공공와이파이 확충으로 시민 통신비 절약 등 효과 기대”
时间:2025-05-12 09:42: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丸子 阅读:889次
(责任编辑:涂紫凝)
最新内容
- ·이들처럼 하던 일을 잠시 중단하고 비교적 장기간 휴식을 취하다 다시 복귀하는 이른바 ‘미니 은퇴’가 젊은 직장인 사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휴가와 은퇴 사이, 그 어딘가에 있는 것 같은 미니 은퇴는 두 가지 특성이 있다. 쉬는 동안 소득이 전혀 없거나 이전보다 현저히 적다는 점에서 휴가(유급)와 다르고 은퇴와 비슷하다. 반면 휴식 이후 일을 계속할 계획이 있다는 점에서 휴가와 비슷하고 완전한 은퇴와 다르다.
- ·
- ·
- ·◆ 손수호> 네, 죄송합니다. 이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했던 그 발언인데 첫 번째는 국토부가 의무 조항을 들어서 용도지역 변경을 압박했다. 두 번째는 국토부가 의무 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 이렇게 의미를 확정해 버린 거예요. 그러다 보니까 2심과 달리 결국 허위사실 공표가 인정이 된 거죠.
- ·당내 비명계인 김두관, 박용진, 고영인 전 의원도 각각 후보 직속 지방분권위, 국민화합위, 모두의나라위 등을 맡았다. 문재인 정부에서 정무수석을 맡았던 이철희, 최재성 전 의원은 전략자문단장, 대통령비서실장이었던 임종석 전 의원은 후보 직속 평화번영위원장에 임명됐다. 윤석열 정부 인수위원회에 합류했던 최재천 전 의원도 전략본부에 배치됐다.
- ·
- ·'다티스트'는 2020년부터 시행한 대구미술관 연례 전시 프로그램으로, 대구경북을 기반으로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작업을 지속하는 작가 1명을 선정해 이듬해 개인전, 학술 행사, 아카이브 등을 지원한다.
- ·공단에 따르면 체구가 작은 어린이의 경우 도로 주변 시설물에 가려져 운전자 시야에 잘 들어오지 않을 수 있다. 갑작스럽게 도로에 뛰어드는 경우 운전자가 예측하기 어렵다. 시속 30km로 주행 시에도 제동거리는 약 4m에 이른다.
- ·국민의힘 등은 이런 발언을 한 이 후보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고, 이 후보는 대선 패배 이후인 2022년 9월 8일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또 “현재 저소득 취업자로 제한된 상병수당 시범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누구나 아프면 걱정 없이 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热点内容
- ·
- ·
- ·김 위원장의 전략은 단순하다. 대외 메시지보다 국내 실적을 거두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주택 건설, 군사력 강화, 의료시설 완공, 지방 발전 등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려고 한다. ‘마이웨이’를 선택한 셈이다.
- ·박봉식 조합장은 “고향주부모임과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
- ·
- ·
- ·◇중국에 다시 몰리는 글로벌 투자
- ·최근 5년 동안 어린이날의 음식점, 커피, 디저트, 배달 업종 매출액은 5월 일평균 대비 27% 늘었고, 어버이날은 16% 증가했습니다.
- ·같은 날 북한과 러시아를 잇는 두만강 자동차 교량 착공식에서도 양국 총리는 러시아와 북한 관계의 진정한 이정표라며 의미를 부여했는데 러시아와 북한이 나란히 북한군 파병을 공식 인정한 뒤 군사적, 경제적 관계를 더욱 노골적으로 강화하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