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义市 > 나라가 건강해지려면 건강한 보수와 건강한 진보가 공존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이제 세상 나라에 관심을 덜 두고 하나님 나라에 더 집중할 때라는 것이다. 이 모든 갈등을 한 방에 해결하는 유일한 길은 다시 한번 하나님의 부흥을 경험하는 것이다. 그 부흥의 불길이 북녘땅을 뒤덮고 온 세계로 번지도록 누가복음 18장에 나오는 과부처럼 불퇴전의 기도가 합심으로 드려져야 한다. 正文
나라가 건강해지려면 건강한 보수와 건강한 진보가 공존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이제 세상 나라에 관심을 덜 두고 하나님 나라에 더 집중할 때라는 것이다. 이 모든 갈등을 한 방에 해결하는 유일한 길은 다시 한번 하나님의 부흥을 경험하는 것이다. 그 부흥의 불길이 북녘땅을 뒤덮고 온 세계로 번지도록 누가복음 18장에 나오는 과부처럼 불퇴전의 기도가 합심으로 드려져야 한다.
时间:2025-05-12 17:53: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余市 阅读:643次
(责任编辑:安徽省)
最新内容
- ·올 1~3월 분기 아이폰 매출액은 468억4000만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치 458억4000만달러를 웃돌았다.
- ·
- ·신한은행 관계자는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서류 발급 문의가 증가하는 5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집중 안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관점에서 금융 솔루션을 제시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만드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일 정치·사법·선거 공약을 발표했다. 사전투표제 폐지와 헌법재판관 의결 정족수 강화 등을 공약했다.
- ·개
- ·◇“누구도 버려지지 않도록”…생명 지키는 안전망 ‘보호출산제’
- ·
- ·원주지역 치매 어르신 60여명이 원주시가 마련한 야외치유 프로그램에 참여, 즐거움과 정신적 안정을 선물받았다.
- ·이어 근원물가는 외식물가, 보험서비스료 인상 등으로 상승폭이 소폭 확대됐다(1.9%→2.1%) 라고 부연했다.
热点内容
-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을 둘러싸고 대립을 이어오던 국회가 1일 예산 1조 6000억 원 증액에 합의한 배경에는 우리 경제 상황에 대한 위기감이 깔려 있다. 1분기 경제성장률이 전 분기 대비 -0.2%를 기록한 상황에서 경기회복을 위한 최소한의 마중물이 필요하다는 데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이 인식을 같이했다는 것이다.
- ·As part of the designation, Yeosu will become eligible for emergency funds and local investment promotion subsidies. Small and medium-sized enterprises (SMEs) in the area will be eligible for support covering up to 24 percent of facility investments.
- ·
- ·세계 최고령자였던 브라질의 이나 카나바호 수녀가 지난달 117세를 일기로 별세했다고 AFP통신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 ·
- ·경총은 “인위적 방식의 법정 정년연장 혜택은 노조가 있는 대기업과 공공기관에 집중돼 노동시장 이중구조를 심화시키고 청년 고용을 악화시켜 일자리를 둘러싼 세대 간 갈등을 부추길 수 있다”고 지적했다.
- ·또 보험사들이 고객 유치전에 나서면서 치료비를 100%까지 보장하는 등 도덕적 해이 문제가 불거질 것으로 봤다.
- ·쟁점이 된 첫 번째 발언은 2021년 TV 토론에서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대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한 발언이다. 대법원은 이를 두고 “일반 유권자들이 ‘김문기와 해외 출장 중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인식하게 할 허위 사실”이라며 “이 후보가 김 전 처장을 인식하고 있었던 정황이 충분하다”고 봤다.
- ·SKT는 지난달 28, 29일 약 7만명의 가입자가 순감한 상황이다. 신규 가입자 유치까지 막히게 됨에 따라 당분간 시장 점유율 하락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 ·코스닥 시장에서도 외국인과 기관은 132억원, 4억원을 순매도하며 지수를 끌어내리고 있다. 개인은 124억원을 순매수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