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한 대행을 보좌해온 참모들도 이날 자정까지 공무원 신분을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07:07: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卢业瑂 阅读:256次
(责任编辑:那英)
上一篇:참석 위원들은 시민프로축구단이 지향해야 할 목표와 방향성을 비롯해 공식 창단에 앞서 시민 참여를 위한 붐 조성·분위기 고양 활동, (가칭)용인FC의 네이밍, 홈 구장으로 이용될 미르스타디움의 관람객 중심 시설 개선, 글로벌 트렌드인 탄소배출 최소화를 고려한 경기 운영 방안과 미르스타디움 주변 조성방안(해외 사례 벤치마킹)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下一篇:유희태 완주군수는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환대받고 존중받는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지속적으로 뒷받침하겠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업소 대표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전북자치도 군산시가 변화하는 조직 환경에 맞춰 실무자 중심의 내부 결속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개선방안을 찾아 행정에 반영하기로 했다.
下一篇:유희태 완주군수는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환대받고 존중받는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지속적으로 뒷받침하겠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업소 대표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전북자치도 군산시가 변화하는 조직 환경에 맞춰 실무자 중심의 내부 결속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개선방안을 찾아 행정에 반영하기로 했다.
最新内容
- ·
- ·또한 병해충 방제작업에 많은 노동력이 소모되고 농업인의 농약중독으로 인한 피해가 심각한 실정이었다.
- ·높은 관세에 따른 수입 비용 증가가 생필품 가격을 올려 노동자들과 그 가족들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고, 미국의 크고 작은 사업체들을 마비시켜 직원들을 해고하도록 만들 것이라고 날을 세웠다.
- ·글로벌 공급망 재편이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해외에 진출한 우리 기업의 국내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200억 원 추가 편성했으며, 외국인 대상 투자유치 활동을 강화하고 외투기업의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196억 원을 확충했다. 첨단·핵심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외투기업과의 연구개발(R&D)도 10억 원 확대한다.
-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정부효율부를 맡아 낭비·사기성 지출을 줄이겠다며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해고를 진두지휘하며 여론의 반발을 산바 있다.
- ·올해 참관객 1500여명이 부스를 방문한 가운데 안랩은 통합 보안 관점에서 다양한 자사 제품을 시연하고 북미·중동·아시아·유럽 등 글로벌 기업 및 기관과 솔루션 도입 상담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각 전시 제품의 특장점과 필요성을 소개하는 부스 발표 세션을 상시 운영하며 안랩의 30년 보안 인사이트를 녹여낸 전문 콘텐츠로 참관객과 소통했다.
- ·
- ·복지부는 현재 대동맥박리 등 저빈도·고난도 수술과 시술 6개에 대해선 전국 단위의 365일 순환 당직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부터는 소아비뇨기과 응급질환을 추가해 순환 당직 대상을 7개로 늘린다.
- ·하지만 랩지노믹스의 지난해 영업손실은 185억원으로, 전년 대비 168% 증가했다. 지난해 10월 대신증권은 랩지노믹스 예상 영업적자를 66억원으로 전망했는데, 이와 비교하면 상당한 괴리가 있는 수치다.
- ·물고기는 반세기 전부터 우주로 나갔다. 1973년 미국은 달 탐사 아폴로 계획의 하나로 대서양송사리를 우주에 보냈다. 3년 후 구소련이 우주에서 열대어 구피로 실험을 했다. 2015년에는 과학연구에 많이 쓰이는 물고기 제브라피시가 국제우주정거장으로 갔다. 작년엔 중국이 텐궁 우주정거장에 제브라피시를 보냈다.
热点内容
- ·
- ·
- ·이 때문에 상가 소유자를 설득하는 수단으로 ‘독립정산제’와 ‘입주권 보장’이라는 두 가지 카드가 거론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두 가지 방안 모두 현장에서 삐거덕거리고 있다.
- ·이번 용역은 오는 10월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된다. 이후 시는 2026년 상반기 문화체육관광부 협의를 거쳐 같은 해 하반기 경기도 공립박물관 건립 타당성 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 ·
- ·현재의 경기 상황을 보여주는 동행종합지수 순환변동치와, 향후 경기를 예고하는 선행종합지수 순환변동치는 두달 연속 상승했다.30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25 희망·행복·미래 취업박람회’에서 구직자들이 이력서를 작성하고 있다. 이날 금융·병원·산후관리·고객 상담 등 23개 구인 기업이 1대 1 면접을 통해 270여 개 일자리에 대한 현장채용을 진행했다.대한항공이 경기도 부천시에 1조2000억원을 투입해 미래항공연구센터를 조성한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통합 출범을 앞두고 인천·김포공항과 가까운 부천에 미래 성장을 이끌 핵심 기지를 마련한 것이란 해석이 나온다.
- ·
- ·특히 MS가 AI 분야에서 확실한 성과를 기록하며, 다른 빅테크의 주가도 동반 강세를 보인다. 엔비디아는 4% 상승하고 있고, 아마존과 브로드컴도 각각 2%, 3% 이상 오르고 있다.
- ·농장은 스마트싱스 프로를 농업 현장에 확장한 대표 사례다. AI가 온도·습도·기기 상태 등을 실시간 감지한다. 스마트팜 통합 제어 시스템의 본보기인 셈이다. 현 사장의 농장은 제주에만 여섯 곳, 전체 면적은 6200평에 이른다. 기존 농가에서는 하우스 하나하나를 수동으로 관리해야 했다. 특히 애플망고는 아열대 작물이라 생육 조건에 민감해, 기후 관리에 더욱 손이 많이 가는 품종이다. 현 사장은 예전엔 날씨 예보를 챙겨 보며 하우스를 열고 닫고, 돌아다니며 난방기를 하나하나 가동하고 끄는 게 일상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농장 내 총 92대의 실내기, 23대의 실외기를 스마트싱스 프로로 통합 관리한다. '맵 뷰(Map View)' 기능을 실행하면 여섯 농장 구역의 기온·습도·에어컨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농민들이 가장 먼저 느낀 변화이자 특히 반기는 점은 '전기요금 절감'이다.
- ·지적재조사사업은 실제 토지 현황과 일치하지 않는 지적공부의 등록사항을 바로잡고, 이를 디지털 지적으로 전환하는 국가 정책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