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宜昌市 > 신고 대상은 공직자의 ▲공금 횡령 및 유용 ▲직무 관련 금품·향응 수수 ▲부당한 예산집행 ▲불공정 계약 ▲부정청탁 등이다. 단순 민원이나 확인이 어려운 추측성 내용, 근거 없는 비방 등은 신고 대상에서 제외된다. 正文
신고 대상은 공직자의 ▲공금 횡령 및 유용 ▲직무 관련 금품·향응 수수 ▲부당한 예산집행 ▲불공정 계약 ▲부정청탁 등이다. 단순 민원이나 확인이 어려운 추측성 내용, 근거 없는 비방 등은 신고 대상에서 제외된다.
时间:2025-05-12 17:39: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海玲 阅读:923次
(责任编辑:潘裕文)
最新内容
- ·소비자 심리에 영향을 미친 지정학적 긴장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전개된 미국과 멕시코 간 무역 긴장을 뜻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 ·■ Z세대의 선택은 “공무원 NO, 사기업 YES”
- ·
- ·
- ·
- ·
- ·책임이 막중한 자리입니다.
- ·▶ 한동훈 : 글쎄요, 그 22명이 모여서 회의하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요. 저는 그 22명이 서로 이름도 모를 것 같아요. 결국 지금은 아까 이제 사법리스크 말씀하셨는데 사법리스크를 생각 안 하고 간다? 생각해 봤자 소용없잖아요. 그러니까 그러신 걸 테고 지금 이재명 대표 측에서 하고 있는 선거 운동의 방식은 방향성도 없고 그리고 감동도 없는 선거입니다. 제가 작년부터 계속 총선 때부터 계속 이런 얘기를 많이 드렸어요. 한동훈은 끝났다. 많은 사람들이 매번 그랬습니다.
- ·정부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관세 피해와 수출기업 지원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이 잠정 합의된 데 따라, 총 25조 원 수준의 정책금융을 지원할 계획이다. TF는 추경안이 통과되는 즉시 각 기관의 금융지원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실무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 ·
热点内容
- ·
- ·대상은 가평, 고양, 구리, 남양주, 동두천, 양주, 연천, 의정부, 파주, 포천 등 경기북부 10개 시·군에서 활동하는 문화예술 단체다.
- ·정진완 은행장은 외환 업무는 우리은행의 글로벌 경쟁력을 뒷받침하는 핵심 분야라며 이번 챔피언십을 계기로 외환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우리은행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외환 전문 은행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경기 성남시는 11억 3000만 원을 들여 소규모 점포를 창업하는 청년 33개 팀(팀당 1~2명)에 사업화 자금 3000만 원씩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 ·이번 노선 신설로 수도권 외곽의 대표적인 주거지역인 세교지구 주민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울 중심부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 ·또 외교·안보 부처 간 긴밀한 소통과 협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하며 모든 부처와 기관이 국가 안위의 최후의 보루라는 마음을 가지면서도 무엇보다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원팀이 되어야 한다는 정신 아래 마지막까지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했다.
- ·
- ·3. 정부가 특히 초점을 맞춰야 할 정책은 수도권 은퇴자들의 지방 이주 정착 유도 정책
- ·차량 종류별로는 승용차의 평균 일교통량이 1만1906대(73.2%)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으로 화물차 4053대(24.9%), 버스 303대(1.9%) 순으로 파악됐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