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崔振英 > 서울 영안교회(양병희 목사)는 산불로 전소된 경북 청송 목계교회(이상춘 목사)의 재건을 위해 1억원을 헌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현장을 직접 찾은 영안교회 당회원과 국내선교부 관계자들은 목계교회를 책임지고 재건하기로 결정했다. 正文
서울 영안교회(양병희 목사)는 산불로 전소된 경북 청송 목계교회(이상춘 목사)의 재건을 위해 1억원을 헌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현장을 직접 찾은 영안교회 당회원과 국내선교부 관계자들은 목계교회를 책임지고 재건하기로 결정했다.
时间:2025-05-12 16:46: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Сɽ 阅读:999次
(责任编辑:郭虔哲)
最新内容
- ·
- ·그는 “그동안 국민이 제공한 총리 자리와 총리 차량과 총리 월급과 총리 활동비를 이용해서 사전선거운동과 출마 장사를 하고 심지어 국익과 민생이 걸린 관세 협상까지 말아먹으려 해온 한 권한대행이 드디어 노욕의 속셈을 드러내 출마를 위해 사임한다고 한다”며 “공직을 이용해 선거 준비를 하고, 다른 공직자들을 동원한 것은 본인도 관련자들도 모두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 남용”이라고 했다.
- ·
- ·
- ·
- ·SNS 마켓은 상품·서비스 판매가 이뤄지는 SNS 계정이다. 판매자가 자신의 계정에 물품을 올려놓고 댓글이나 메시지로 주문을 받아 파는 방식이다. ‘공구’로 알려진 공동구매도 주로 마켓을 통해 이뤄진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상거래 목적으로 SNS를 쓰는 이용자를 위해 ‘비즈니스 계정’을 별도 서비스로 운영 중이다.
- ·
-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특례시가 추진해온 혁신적인 AI 정책과 AI 미래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전략을 국내외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마존, 현대차그룹, 신세계, KAIST 등 글로벌 기업과 기관을 포함한 총 48개 기관이 참여하고, 100여 개의 부스가 마련되어 약 1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서울시의회 봉양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노원3)은 지난달 30일 제33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시설인 친환경 세탁기 보급을 대폭 확대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