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栗雅馨 > 이어 "민주당은 한술 더 떠 심우정 검찰총장 탄핵안을 발의했다. 기각될 것 뻔한 줄탄핵을 또다시 강행했다"며 "이재명 선거법 판결에 따른 민주당 내부 후보교체론을 덮기 위해 명분 없는 탄핵 카드를 '찐명'들이 꺼내든 것"이라고 했다. 正文
이어 "민주당은 한술 더 떠 심우정 검찰총장 탄핵안을 발의했다. 기각될 것 뻔한 줄탄핵을 또다시 강행했다"며 "이재명 선거법 판결에 따른 민주당 내부 후보교체론을 덮기 위해 명분 없는 탄핵 카드를 '찐명'들이 꺼내든 것"이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5:49: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北区 阅读:569次
(责任编辑:海淀区)
最新内容
- ·
- ·민주당의 최상목 기획재정부 장관의 탄핵소추 추진에 대해선 “비참하고 참담함을 느꼈다”고 비판했습니다.
- ·
- ·경상북도는 기부와 관광을 결합한 '기부 여행'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관광객이 산불 피해지역 핵심 관광콘텐츠를 엮은 테마 여행에 참여하면, 참가 인원당 피해지역 복구를 위한 기부금 1만 원이 자동 적립된다.
- ·[천용길 시사평론가]
- ·
- ·
- ·한승구 대한건설협회장은 업계가 제시한 정책 과제가 국정 운영에 적극 반영되도록 국회, 정부와 긴밀히 소통하고 건설업이 국가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 ·
- ·
热点内容
- ·
- ·[리포트]
- ·
- ·이밖에도 월드는 홍채 인증 기기인 ‘오브(Orb)’를 소형화한 기기 ‘미니 오브(Mini Orb)’의 초기 모델을 공개했다. 미니 오브를 통해 휴대성을 강화해, 월드ID 인증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 ·
- ·[KBS 전주]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창업 기업들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연구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합니다.
- ·특히 1931년 춘향제의 기원이 여성 제관 중심의 공동체 축제였다는 점을 들어, 유네스코 무형유산 등재 가능성도 언급됐다.
- ·이건태 의원도 이번 판결은 결국 국민주권주의를 침해하는 판결이라며 판결대로 한다면 검사가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는데, 우리나라는 국민주권주의의 나라이지 '검사 주권주의'나라가 아니다라고 직격했다.
- ·경찰은 폐쇄회로 (CC)TV 영상 등을 확보한 뒤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키즈카페 업주와 직원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 윤여준> 누구한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