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艾莉婕 > 이는 배민이 당초 운영해오던 1인분 카테고리를 개편한 것으로 1인가구 등이 증가함에 따라 소량도 배달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배달의민족이 최소주문금액을 없앤 모습이다. 正文
이는 배민이 당초 운영해오던 1인분 카테고리를 개편한 것으로 1인가구 등이 증가함에 따라 소량도 배달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자 배달의민족이 최소주문금액을 없앤 모습이다.
时间:2025-05-12 04:20: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儋州市 阅读:156次
(责任编辑:广西壮族自治区)
上一篇:다만 USIM 기반 교통카드 기능(모바일 티머니)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한계로 지적된다. 또한 이심은 일부 최신 기종에서만 지원된다. 삼성의 경우 2022년 9월 출시한 갤럭시Z폴드4, Z플립4, 갤럭시 S23 이상 모델에서, 애플은 2018년 출시한 아이폰 XS 이상 기종에서 이심 개통이 가능하다.경기도 성남시는 특색 있는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전 시민을 대상으로 ‘성남시 공사장 가설울타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下一篇:스마트시티 솔루션 사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주민들의 체감도가 매우 높아 지자체에서 경쟁적으로 유치하는 추세며 올해 사업도 전국 24곳이 지원하는 등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강원자치도가 5곳 중 2곳이 선정되는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下一篇:스마트시티 솔루션 사업은 검증된 솔루션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주민들의 체감도가 매우 높아 지자체에서 경쟁적으로 유치하는 추세며 올해 사업도 전국 24곳이 지원하는 등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강원자치도가 5곳 중 2곳이 선정되는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
最新内容
- ·
- ·#체육시설 #인하대학교 #운동장 #복합스포츠공간 #인하스포츠파크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엔비디아, 존슨앤드존슨, 일라이릴리, 제너럴일렉트릭(GE), 소프트뱅크, 도요타자동차 등 참석한 기업을 일일이 거명하며 CEO들이 자리에서 일어서게 한 뒤 그들의 투자 실적을 언급하고 “땡큐” “어메이징” “판타스틱” 등의 감탄사를 연발했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결정을 내리자, 보수 진영은 일제히 공세 수위를 높였다. 국민의힘과 대선 주자들은 이 후보를 향해 후보직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 ·
- ·
- ·
- ·지원 대상은 인천시에 거주하면서 올해 자녀를 출산해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해산급여를 지급받은 가정이다. 지원 물품은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출산 축하 꾸러미'며 해당 물품은 대상자 주소지로 배송될 예정이다.
- ·국민의힘 내에선 후보 등록 마감 시한인 오는 11일까지 단일화를 둘러싼 치열한 수 싸움이 펼쳐질 거란 관측인데, 민주당 등 진보 진영의 공세도 한층 거세질 거로 보입니다.
- ·▷ 카카오톡 @mbc제보
热点内容
- ·
- ·
- ·한편 금리가 내려가면서 시중은행 예금에선 지난달 26조원에 가까운 돈이 빠져나갔다. 5대 은행의 정기예금 잔액은 지난 한 달 새 3조3342억원 줄었다. 요구불예금 잔액 역시 같은 기간 22조4615억원 감소했다. 시중은행 예금금리가 연 2%대(우대금리 포함한 최고 금리 기준)로 떨어지자 주식·코인 등 다른 투자처로 자금이 옮겨간 것으로 분석된다.
- ·
- ·
- ·이학수 시장은 “이번 지식산업센터 건립과 향후 추진될 산업단지 확장을 통해 초기 창업 기업부터 성장 단계 기업까지 아우르는 입주 공간을 확보하게 됐다”며 “기업의 입주 애로를 해소하고, 활발한 기업 활동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이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실질적인 성장을 거두겠다”고 밝혔다.
- ·
- ·
-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이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탄핵안 처리를 추진한 데 대해 고삐 풀린 정치 보복이라고 비판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