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邵阳市 > 김 지사는 30일 수원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제135주년 노동절 기념행사’에 참석해 “새정부가 들어서면 새로운 노동정책으로, 더 나아가서 새로운 경제정책, 재정정책, 외교정책, 여성정책, 기후정책으로 살기 좋은 대한민국, 선진국을 만들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正文
김 지사는 30일 수원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제135주년 노동절 기념행사’에 참석해 “새정부가 들어서면 새로운 노동정책으로, 더 나아가서 새로운 경제정책, 재정정책, 외교정책, 여성정책, 기후정책으로 살기 좋은 대한민국, 선진국을 만들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时间:2025-05-12 16:36: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冯乔 阅读:633次
(责任编辑:安德鲁洛伊韦伯)
最新内容
- ·
- ·
- ·[앵커]
- ·
- ·
- ·
- ·
- ·[앵커]
- ·▷ 전화 02-784-4000
- ·
热点内容
- ·유심을 교체한 후 서둘러 이동하려던 박한중(30)씨는 다행히 50분 정도 기다리고 유심을 교체할 수 있었다며 연휴를 맞아 오늘 1시 40분 비행기로 홍콩으로 떠날 예정이었는데 평소보다 공항에 더 일찍 왔다고 설명했다.
- ·무안과 신안에 각 28가구, 함평에 30가구가 조성된다. 공동보육시설과 문화·여가 커뮤니티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 ·편향적이었던 2심 판결을 바로잡고 허위사실유포로 유권자를 기만했던 이재명 후보에 대해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취지로 파기환송했습니다.
- ·
- ·
- ·
- ·강동구 고덕온빛채는 SH 소유의 건설형 행복주택이자 '제로 에너지 건축물'이다. 지열을 이용해 전기나 냉난방 비용이 일반 공동주택에 비해 약 2만2000원, 34% 적게 들 것으로 예상된다. 은평구 래미안베라힐즈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이다. 1305가구의 대단지이며, 이번 공고 중 가장 큰 평수인 43㎡가 이곳에서 나왔다. 광진구 어울채는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이며, 대형 복합시설로 개발되는 이스트폴 내에 조성됐다. 대형 쇼핑몰과 영화관 등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일부 세대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 ·제64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2일 경남 진주시에서 막을 올렸다.
- ·공단은 또, 평일 출근 시간대 사전예약과 관련해서도 전일접수 규모를 시간대별 80대에서 100대로 증편하고, 휠체어를 이용하는 국가유공 상이자에 대해서도 예약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