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都地区 > 최 부총리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하고 "미국 정부와의 '2+2 통상협의'를 바탕으로 상호관세 유예기간 내에 양국이 합의할 수 있도록 '7월 패키지(July Package)' 마련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높은 대외 불확실성과 내수 부진 장기화 속에서 지역경제와 기업 고통이 커지고 있다"며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부연했다. 正文
최 부총리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하고 "미국 정부와의 '2+2 통상협의'를 바탕으로 상호관세 유예기간 내에 양국이 합의할 수 있도록 '7월 패키지(July Package)' 마련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높은 대외 불확실성과 내수 부진 장기화 속에서 지역경제와 기업 고통이 커지고 있다"며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부연했다.
时间:2025-05-12 11:59: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远方 阅读:431次
(责任编辑:凡妮莎)
最新内容
- ·파기할 수 있는 저장매체는 하드디스크(HDD), SSD, 휴대전화, USB 등이며 태블릿 피시(PC)와 노트북 컴퓨터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휴대전화 배터리는 폭발 사고 우려로 인해 파기 전 분리해 제출해야 한다.
- ·
- ·
- ·
- ·충남도는 라오스 노동사회복지부 요청에 따라 행정용으로 사용하던 컴퓨터 500대를 이달 말 라오스에 보낸다. 이어 시군과 충남교육청이 기중한 500대도 연내 라오스로 향한다. 기능한 컴퓨터는 라오스 현지 지방정부와 학교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김 지사는 라오스 정부와 사회의 정보통신(ICT) 기반 확대에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문재인 전 대통령 재임 기간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가 쓰였다는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대통령기록관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 받아 진위 확인에 나섰다.
- ·허 의장은 밀양시의회에서도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 ·범행 이후 A씨는 처벌을 피하고자 수사 과정에서 B양에게 허위 진술을 하도록 회유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서울=뉴시스]최은수 조기용 수습 이지민 수습 기자 =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깨고 서울고등법원으로 환송하자 서울 서초동 법원 일대에 집결한 지지자와 보수 단체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 ·경기도 광명시는 2022년 4월부터 관용차 10대로 시민 공유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인근 화성시도 2023년 3월부터 관용차 10대를 시민들과 공유하고 있다. 관용차 5대를 임차한 안성시도 지난 3월부터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 ·두 번째 발표자로 나선 박명준 한국노동연구원 선임 연구위원은 산별교섭의 현실과 제도적 과제를 분석했다. 그는 산업별 교섭의 발전을 제약하는 것은 사용자 단체의 미결성보다 교섭을 기업 단위로 강제하는 제도와 관행에 있다라면서 현행 기업별 교섭의 경직된 패턴을 초기업 단위로 확장하는 방향으로 산업별 교섭 전략을 유연하게 가져가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기업 현장에는 인사 적체로 젊은 직원들의 승진 기피 현상이 심해지고 중장년 프리라이더 현상이 나타났다고 경총은 분석했다. 경총은 “높은 임금 연공성, 낮은 고용 유연성, 이중구조화된 노동시장, 청년 취업난 등 우리 노동시장의 문제점을 고려할 때 법정 정년은 현행 60세로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한 권한대행은 사퇴 전 마지막 일정으로 이날 오전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 자신의 사퇴 후 안보에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달라고 당부할 것으로 관측된다.
- ·
- ·업계 한 관계자는 1분기 시장 기대치를 대체로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지만, 당장 2분기부터는 상황이 악화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자랑하고 싶지 않다며 하반기에 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하는 만큼 대응에 매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 ·
- ·GS더프레시는 지난 4월 자연산 광어회 할인 행사를 진행해 전년 동기 대비 5배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자연산 광어 과잉 공급으로 어려움을 겪은 어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당시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한 GS더프레시는 5월 연휴 시즌에 맞춰 두 번째 행사를 준비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