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徐志杰 > 2분기를 시작하는 4월의 민간 고용 지표도 좋지 않다. 급여관리회사 에이디피(ADP)리서치는 4월에 미국 민간기업들이 고용을 6만2천명 늘렸다고 같은 날 발표했다. 이는 전달 14만7천명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치다. 에이디피리서치 수석 경제학자 넬라 리처드슨은 “오늘의 화두는 ‘불안’”이라며 “지금과 같은 환경에서는 기업들이 채용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正文
2분기를 시작하는 4월의 민간 고용 지표도 좋지 않다. 급여관리회사 에이디피(ADP)리서치는 4월에 미국 민간기업들이 고용을 6만2천명 늘렸다고 같은 날 발표했다. 이는 전달 14만7천명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치다. 에이디피리서치 수석 경제학자 넬라 리처드슨은 “오늘의 화두는 ‘불안’”이라며 “지금과 같은 환경에서는 기업들이 채용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5:41: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呼咙 阅读:564次
(责任编辑:冷中易)
最新内容
- ·
- ·오늘 아침 YTN이 통화한 국민의힘 의원들은 민주당이 최 전 부총리 탄핵안을 추진한 데에도 국무회의를 마비시키려는 작태다, 선 넘은 행동이었다라며 일제히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 ·
- ·그러나 팀 쿡 CEO는 CNBC와 인터뷰에서 599달러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폰16e의 판매 호조에 힘입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 ·
- ·최 부총리 탄핵안에는 헌재가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은 것은 국회 권한을 침해한 위법행위라고 결정했음에도 당시 대통령 권한대행이던 최 부총리가 마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은 점 등이 소추 사유로 담겼다.
- ·초등학교 4학년과 같은 나이의 학교 밖 청소년도 사업 대상입니다.
- ·
- ·
- ·
热点内容
- ·
- ·2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주호 권한대행은 이날 모든 부처와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안보 및 외교, 치안, 선거관리와 경제 등에 긴급 지시사항을 전달했다.
- ·다만 대법원이 이례적인 속도로 상고심을 선고한 것을 보면, 서울고법도 심리에 속도를 낼 가능성이 있는데요,
- ·광주은행은 최근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외국인을 위한 금융특강'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외국인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사회생활에 필요한 필수 금융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광주외국인주민지원센터'와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특강은 은행 계좌 개설 절차, 합리적인 카드 사용 방법, 신용점수 관리 요령, 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 방법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 ·
- ·
- ·매번 대통령이 취임할 때마다 ‘나는 다르겠지’라며 철저한 주변 관리를 자신하지만 결국 비극으로 끝나는 이유가 뭘까. 제아무리 대통령의 최측근이나 정권 실세라도 가족 문제만큼은 개입하기 어렵기 때문일 것이다. 굳이 대통령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내 가족은 내가 제일 잘 안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남들이 내 가족 문제에 왈가왈부하는 건 심리적으로 수용하기가 어렵다. 어쩌다 한번 가족에 대해 쓴소리가 담긴 보고가 올라가도 대통령이 불편한 심기를 내비치면 다음부터 그런 보고는 중단된다. 대통령은 갈수록 가족 문제의 진상과 심각성을 모르게 되고, 관련 사건이 터져도 야당과 언론의 왜곡으로 굳게 믿고 방치하게 된다. 그러다 임기 말에 후회하지만 이미 둑이 터진 뒤다.
- ·#성남시
- ·대법원에 재상고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국정 서열 4위인 이 권한대행은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전날 잇따라 사퇴하면서 0시부터 대행직을 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