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피노어트는 여러 분야의 전문 의료진과 함께 개발했다. 최형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과학과 겸 뇌인지과학과 교수와 김수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를 비롯해 카카오헬스케어에 재직 중인 한민규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준환 내과 전문의, 강은경 재활의학과 전문의 등이 참여했다.
- ·
- ·
- ·
- ·그러나 올해 들어 1월 한국이 491억2000만 달러의 수출 실적을 올릴 때 대미 수출은 92억9000만 달러로, 전체 수출의 18.9%를 차지했다. 당시 91억9000만 달러(18.7%)를 기록한 대중 수출 실적을 소폭 앞선 것이었다. 이후 2∼3월에도 대미 수출 비중은 18.8%, 19.3%로 대중 수출 비중 18.1%, 17.3%를 상회해 왔다.
- ·할인 탑승권은 온라인 사전예매와 현장 매표소를 통해 모두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를 놓쳤다면 현장 매표소에서 당일 구매로 이용할 수 있다.
- ·권 위원장은 이날 오후 대법원의 선고 소식이 전해진 뒤 기자회견을 열고 “진실을 밝혀준 사법부의 결단에 경의를 표한다. 법 앞에 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는 헌법의 원칙이 재확인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
热点内容
- ·
- ·국민의힘은 오늘(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주 4.5일제'를 추진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 "근로 시간을 줄이면서 급여는 유지하는, 그야말로 비현실적이고 포퓰리즘적인 정책"이라고 비판했습니다.
- ·전국탈시설장애인연대 경남지부는 더 이상 장애인들이 시설이라는 낡은 틀에 갇혀 고립되고 차별받는 사회를 용납할 수 없다라며 장애인 자립생활 권리를 위한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12·3 내란 사태를 직면했던 목포지역 청년들과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 내에서의 정치·사회 개혁을 위한 각자의 시각과 의견을 함께 나누는 일정이 열렸다.
- ·시는 또 입주업종 확대를 통해 기존 기업과의 시너지 창출은 물론, 제조부터 시공까지 연계 가능한 협업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 ·그러나 앞서 3월 26일 서울고등법원 형사6-2부(부장판사 최은정 이예슬 정재오)는 1심 판단을 뒤집고,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약 1시간 35분에 걸쳐 판결요지를 읽어 내려가며 1심에서 유죄가 나왔던 이 후보의 발언은 물론 무죄가 나왔던 발언까지 기소된 모든 발언에 대한 판단을 조목조목 따져가며 무죄 이유를 설명했다. 과정에서 재판부는 '대법 판례'를 반복적으로 언급했다. 아래와 같다.
- ·
- ·한덕수 권한대행은 이날 대국민담화를 통해 총리직 사임을 밝히면서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 ·
- ·파주시는 지역화폐 발행을 위한 국비 지원이 결정되지 않았지만, 100억원의 시 자체 예산을 투입하고 2회 추경을 통해 190억원 규모의 추가 예산을 편성하는 등 파주페이 발행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계속 힘쓸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