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凯萨林威廉斯 > 이어 "대법원 판결 후 공교롭게도 내란 정부 2인자인 한덕수 국무총리는 보란 듯이 대선 출마를 위한 사퇴 기자회견을 했다. 아직 내란은 끝나지 않고 현재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正文
이어 "대법원 판결 후 공교롭게도 내란 정부 2인자인 한덕수 국무총리는 보란 듯이 대선 출마를 위한 사퇴 기자회견을 했다. 아직 내란은 끝나지 않고 현재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3:50: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栋梁 阅读:894次
(责任编辑:王文林)
最新内容
- ·
- ·◆출연 : 김재원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 캠프 미디어총괄본부장
- ·금요일인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토요일에도 전국에 한차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 ·그 배경에는 트럼프 행정부와 이어지는 소통 채널을 만들어달라는 국내 재계의 요청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당시 DJP(김대중-김종필·JP)연합이 아니었다면 DJ는 이기기 힘들었을 것이다. JP의 정치적 텃밭인 충청권(대전+충북+충남)에서 DJ는 이회창보다 40만 표를 더 받았다. 39만 표 승리에 결정적인 숫자였다. 그러나 DJ는 선거에 앞서 박태준(TJ) 포스코 초대회장과도 손을 잡아 DJT연대를 완성했다. TJ는 박정희 대통령의 포항제철 프로젝트의 총지휘관. “조상의 핏값(대일청구자금)으로 짓는 제철소가 실패하면 우향우해서 영일만 앞바다에 빠져 죽자”고 직원들을 독려해 철강 신화를 이룬 영웅이었다. 산업화의 상징적 인물인 TJ의 합류로 산업화 세력과 민주화 세력의 화해란 그림이 그려졌고, 정권 교체의 대의로 작동했다. TJ는 DJ정부에서 국무총리를 지냈다.
- ·
- ·정책 대상을 경력단절여성 중심에서 청년과 중장년 등 다양한 여성의 생애 전반에 걸친 경제활동 지원으로 확대하고, 여성 인재가 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하는 추진 과제를 담았습니다.
- ·
- ·
热点内容
- ·30일(현지시간) 조니 김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 고추장이 뿌려진 햄버거 사진과 국내 업체가 만든 ‘태양초 고추장’ 사진 등을 올렸다. 그는 사진과 함께 “만약 MRE(전투식량)로 생활해야 한다면, 창의적인 즉석 레시피를 시도해본 적 있을 것”라며 미국 군인들이 군대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버거를 뜻하는 ‘레인저 버거’(Ranger Burger) 요리법을 공개했다.
- ·자세한 소식, 현장에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 ·
- ·이게 이례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일단 전원 합의체 회부 관련된 법원 내부 규정에 따라서 다 규정에 따라서 한 것이고요.
- ·A씨가 의뢰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만 제가 해본 작업이 아니어서 촬영은 어려울 것 같다고 거절하자, 고객은 비용은 조율 가능하다. 촬영 한 번 해주실 수 없냐?고 요구하기도 했다.
- ·대신증권은 1일 주요 4개 손보사(삼성화재·DB손해보험·메리츠화재·현대해상)의 지난 1분기 당기순익이 1조5830억원을 기록했을 것으로 전망했다. 전년 동기(2조2530억원)에 비해서는 30% 감소한 수준이다. 대신증권 외에도 이날까지 손보사 1분기 실적을 예측한 대부분 증권사가 주요 4개사에 대해 30% 안팎의 당기순이익 감소를 예상했다.
- ·
- ·이 후보의 공식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혐의와 관련 1·2심 판단은 유·무죄로 정반대로 갈렸다. 혐의는 크게 2021년 ▶방송 인터뷰에서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몰랐다”고 발언한 것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백현동 부지 용도변경은 국토교통부의 직무유기란 협박에 따른 것”이라고 발언한 것 2가지다.
- ·한편 대전시는 지역 프로축구단 하나시티즌과도 공동 브랜딩을 추진 중이며 지난 2월부터 순차적으로 굿즈를 출시해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5월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2025 유성온천문화축제를 안전하고 질서 있게 운영하기 위해 종합적인 교통통제와 철저한 안전관리 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