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随州市 > 대법원은 “피고인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면서 “2심 판단에는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 正文
대법원은 “피고인의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은 공직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면서 “2심 판단에는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
时间:2025-05-12 06:12: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碧昂丝 阅读:223次
(责任编辑:黄秋生)
最新内容
- ·맥도날드 최고경영자(CEO) 크리스 켐프친스키는 지정학적 긴장이 불확실성을 가중시키고, 소비자 심리를 더욱 위축시켰다며 일부 고객들은 맥도날드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 대신 집에서 먹거나 아예 식사를 거르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 ·그러면서 국민의힘은 내란을 기도하는 민주당의 의회 쿠데타를 온 국민과 함께 반드시 막아내겠다고 강조했다.
- ·거제시와 지역에 사업장을 둔 삼성중공업, 한화오션이 향후 5년간 매년 100억 원씩 출연해 마련하는 것으로 밑그림을 그렸다.
- ·본선 참가자 중 상위 5명이 2라운드에 진출해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테헤란로금융센터 노혜순 차장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1위 수상자에게는 은행장 표창을 수여하고, 임종룡 회장이 직접 우승 자켓을 입혀주며 축하해주는 깜짝 퍼포먼스를 펼쳐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 ·
- ·이 일대는 구역면적 3만9500㎡로, 북쪽에 방학천이 연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발바닥공원이 자리해 있다. 지역 개발의 필요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사업을 추진하기 쉬운 지역이라고 도봉구는 설명했다. 앞으로 이 일대는 주택재개발사업 정비계획 수립과 정비구역 지정 용역을 절차를 거친 뒤 서울시와 협해 신속통합기획을 최종 확정하게 된다.
- ·김완술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환경보호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
热点内容
- ·
- ·이들은 "형사상 소추는 심판기관과 분리된 소추권자가 유죄 판결 및 적정한 처벌을 구하는 활동으로, 소추 기능은 공소의 제기와 유지 여부의 결정 및 공개된 법정에서 피고인의 상대방 당사자로서 수행하는 변론 및 입증 활동, 이에 관한 법원의 재판에 대한 불복 등을 포함한다"고 썼습니다.
- ·에너지 수급 불안으로 인한 정전과 식량 부족 사태도 다반사습니다.
- ·“소기업을 중기업으로, 중기업을 중견기업으로 키우는 예산을 연구해서 확보해야 한다. 중진공 설립 취지가 어려운 기업, 은행 못 가는 기업, 소기업 이런 데를 돕는다는 틀을 못 버려서 도리어 소기업이 잘 자랄 수 있는 토양 자체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한계를 안고 있다.”
- ·심폐소생술에 대한 교육은 현재 다양한 기관, 매체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그 결과 우리나라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점차 증가하여 최근에는 30%에 육박하고 있으니 이는 우리 사회와 사회 구성원들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하는 방향으로 차근차근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볼 수 있다.
- ·
- ·한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경북도 봉화군), 국립세종수목원(세종시), 국립한국자생식물원(강원도 평창군), 국립정원문화원(전남도 담양군·임시개원)을 운영·관리하고 있다.
- ·
- ·이번 슬로건 공모전은 내년 2026년 5월 15일 부산대 개교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첫 공식 기념사업으로 80주년 기념행사의 서막을 알리는 행사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