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윤 전 대통령 부부는 파면 이후 관저에 있던 짐을 일부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등으로도 옮긴 걸로 알려졌습니다.
- ·경찰은 서초동 일대에 기동대 74개 부대, 4천8백여 명을 투입해 대법원 주변 경비를 강화하고 질서 유지에 나섰습니다.
- ·
- ·
- ·그러나 미국 관세 부과 여파로 자동차 수출 등이 줄면서 대미 수출은 크게 줄었습니다.
- ·▶감사는 CEO의 경영권, 감사의 독립성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공동의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동반자 관계입니다. 따라서 CEO와 감사는 협력적 파트너로서 신뢰를 구축해야 합니다. 조직 내 감사를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라 함께 발전 방향을 찾는 동반자로서 인식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한 문화입니다. 감사가 조직 내에서 순기능을 발휘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한 후보는 또 당의 지도부가 동교동계 출신 인사이신 정대철 전 의원에게 한덕수 총리와의 단일화를 도와달라고 부탁했다는 보도도 부인되지 않았다며 도대체 이렇게 민주당계·친문재인계 인사들에 휘둘리면서 갑질 당하는 주체, 당의 세력은 누구냐고 했다.
- ·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날 전주지법 제3-3형사부(정세진 부장판사)는 사기 혐의로 기소된 A(63)씨에 대해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앞서 1심은 A씨에게 징역 1년 8개월의 실형을 선고한 바 있다.
- ·
热点内容
- ·
- ·
-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유죄 취지' 파기 환송
- ·
- ·
- ·토요일에는 또다시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 ·
- ·
- ·=관내 및 인근 지역 거주 미취업 청년 대상. 6월 9일∼7월 25일 오전 9시∼오후 4시 운영. HMI소프트웨어 교육, Embeded 하드웨어 교육, 각종 프로그래밍 언어 등. 5월 30일까지 온라인 접수. 광양만권 HRD센터.5·18민주화운동기록관은 10월 19일까지 기록관 3층 기획전시실에서 5·18민주화운동 45주년 기념 ‘소년이 온다’ 특별전을 진행한다. 전시는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소설가 한강의 대표작 ‘소년이 온다’를 중심으로 1980년 5월 광주의 진실과 정신을 문학과 각종 기록으로 조명한다. ‘소년이 온다’는 5·18 민주화운동 당시 시민군에 몸담았던 고 문재학 열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