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青山 >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지도부가 당명 변경을 논의하거나 고려한 적이 없느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正文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지도부가 당명 변경을 논의하거나 고려한 적이 없느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时间:2025-05-12 12:46: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乐山市 阅读:460次
(责任编辑:海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A씨는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 ·서울시의회는 규제개혁특별위원회는 지난달 30일 제1차 회의 열어 특별위원장을 선출하고, 특별위원회 시작을 알렸다.
- ·앞서, 미국이 지난달 10일부터 모든 중국산 수입품에 145%의 관세를 부과하기 시작하자 중국 역시 모든 미국산 수입품에 125%의 추가 관세를 부과하며 보복에 나섰다.
- ·◆ 박균택> 그런 거죠. 왜 그러냐 하면 대한민국 민주공화국의 주인이 국민 아닙니까? 또 그 주권을 행사하는 최고의 권한 중에 하나가 대통령의 선출권이라고 볼 수가 있는 것인데 제1야당, 민주 진영의 유력한 후보를 본인들이 낙마를 시켜서 결국은 보수의 집권을 돕겠다라는 이런 태도가 아니면 이해할 수가 없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어떻게 보면 지난 12월 3일 윤석열의 어떤 내란 범죄에 준하는 사법 쿠데타라고 저는 규정하고 싶습니다.
- ·
- ·고흥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청정식품단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 ·
- ·국립창원대는 지역 물류산업 수요에 맞는 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특성화 교육과정 개설, 현장실습, 인턴십(직무 실습)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경남도와 창원특례시는 이를 지원한다.
- ·C씨는 대퇴골과 몸통 골절 등으로 전치 12주의 진단을 받았다.
- ·SK텔레콤은 유영상 대표를 포함한 임원진이 이번 주말 공항에서 유심 교체 상황을 살피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热点内容
- ·
- ·
- ·이 후보는 또 제도권 밖에서 보호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비전형 노동자'들의 권리보호도 나서기로 했다. 이 후보는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플랫폼 노동자, 자영업자 등 고용 형태나 계약 명칭과 무관하게 일하는 모든 사람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는 법제도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선언했다. 고용·산재보험 등 사회보장제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손을 보겠다는 것이다.
- ·권 원내대표는 “기본적으로 이 예산안은 정부, 나라가 빚져야 되는 상황이다. 결국 국가채권을 발행해서 미래 세대가 갚을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가급적 이 빚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추경안을 마련하되 꼭 필요한 부분만 반영했다고 말씀드린다”고 했다.
- ·김건표 대경대 연극영화과 교수(연극평론가)
-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는 삼성 선수들이 판다 가족 바오패밀리가 그려진 협업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며, ‘판다 할부지’로 유명한 강철원 주키퍼가 특별 시구자로 등장하는 등 ‘에버랜드 데이’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 ·1일 북서울꿈의숲 ‘정원문화힐링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박수빈 서울시의원과 한민수 국회의원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