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丰都县 > 1일 전남도에 따르면 2일까지 진행되는 전남장애인체육대회는 ‘벽을 넘어 다함께, 하나되어 힘차게!’라는 구호 아래 22개 시군과 21개 경기단체에서 1만 5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正文
1일 전남도에 따르면 2일까지 진행되는 전남장애인체육대회는 ‘벽을 넘어 다함께, 하나되어 힘차게!’라는 구호 아래 22개 시군과 21개 경기단체에서 1만 5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时间:2025-05-12 09:26: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奕智 阅读:771次
(责任编辑:张芷榕)
最新内容
- ·개회식은 오는 15일 오후 3시 20분부터 식전행사를 비롯해 자라섬 중도에서 열린다.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에어쇼와 한국음악협회 가평군지부 합창단 공연, 인기 가수 박지현의 축하공연 등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가 대선 출마가 예상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나 문재인 정부 출신 이낙연 전 총리와의 대선후보 단일화 논의에 대해 그러면 당원은 뭐가 되나, 당원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원 몰래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이 일어난 것에 경악한다고 적극 공세를 폈다. 당원투표 50%, 일반 여론조사 50%로 진행되는 국민의힘 3차 경선 결선을 앞두고 한 후보의 약점인 '당심'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됐다.
- ·온라인으로는 국세청 홈택스와 지방세 납부 시스템 위택스를 통해 추가 인증 없이 간편하게 전자신고·납부할 수 있다.
- ·청년기본소득은 분기별 25만 원씩 최대 100만 원까지 지급되며, 소득이나 취업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 ·1910년엔 파리를 자주 방문했던 러시아 작곡가 이고르 스트라빈스키도 일원이 되었으며 1차 세계대전의 발발로 모임이 해체되기까지 약 20명의 예술가가 ‘레자파셰’의 멤버로 활약했다.
- ·
- ·
- ·
- ·
- ·국내 조선사 중에선 HD현대미포의 수혜 가능성을 가장 높게 꼽았다.
- ·또 전 가맹점에서 가정의달인 이달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본사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이달에는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를 할인 공급한다.
热点内容
-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 ‘클럽 자이안’에는 순천 최초로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돼 순천만국가정원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클럽 자이안’에는 교보문고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은 도서관을 비롯해 GDR골프연습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등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더불어 카페테리아·라운지를 갖춘 오픈커피스테이션(OCS)이 들어서 차와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할 수 있다.
- ·이어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재판”이라며 “국민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뺏으려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 ·
- ·혁신당 관계자는 오늘(1일) 최고위원회의를 마치고 기자들을 만나, "피해자 의견을 수렴해서 객관적이고 공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사건을 처리할 예정"이라며 "어제 의혹 보도 이후, 의혹 당사자를 직무 배제 조치했다"고 말했습니다.
-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 개통은 단순한 관광 인프라 확충을 넘어, 경기 동부지역 균형발전 사업의 대표 성과이자 여주시 관광전략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한강 출렁다리, 도자기축제, 신륵사, 박물관, 금은모래 캠핑장 등을 하나로 잇는 관광벨트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주시를 찾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
- ·
- ·
-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시장이 성장하고 투자자 저변도 20~30대 청년에서 50~60대 시니어까지 확대되면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디지털 자산교육이 무엇보다 절실한 상황”이라며 “업클래스를 통해 세대별 디지털 금융 역량을 강화, 우리 사회 전반에 건전한 투자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했다. 차민주 기자
- ·이승현 헤럴드아트데이 큐레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