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怀化市 > 최대호 안양시장은 “언론에서 ‘괴물 산불’이라고 표현했던 이번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에 놓인 이재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 며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수많은 기부자 덕분에 시의 따뜻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正文
최대호 안양시장은 “언론에서 ‘괴물 산불’이라고 표현했던 이번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에 놓인 이재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 며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수많은 기부자 덕분에 시의 따뜻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4:13: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侯高俊杰 阅读:152次
(责任编辑:米莲法莫)
最新内容
- ·이번 수상작은 2024년 국내에서 출간된 ISBN 등록 도서를 대상으로 공모했고, 접수된 685종의 도서를 4개 부문 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총 2차에 걸쳐 심사했다. 수상작에 대한 총평과 심사평은 서울국제도서전 홈페이지 또는 대한출판문화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승민(사진) 삼성증권 글로벌투자전략팀장은 1일 서울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미국발 무역전쟁의 파고를 개인 투자자들이 어떻게 넘어야 할 지 묻는 질문에 “관세 협상 압력이 올라갈수록 일련의 과정 속에서 금융 시장 변동성은 높아질 것이라 단기적으로는 현금 비중을 높이는 게 중요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25년 이상의 증권업 경력을 자랑하는 유 팀장은 업계에서 자산배분 전문가로 손꼽힌다.
- ·
- ·
- ·운산면의 유기방 가옥은 일제강점기의 가옥 형태가 그대로 남은 민속문화유산이다. 해마다 봄이 되면 2만평의 수선화 꽃밭이 펼쳐진다. 개화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략 4월 말~5월 초 수선화를 볼 수 있다.
- ·
- ·김해시민이 낸 기록물 988점은 문서류 311점, 시청각 자료 624점, 박물 40점, 기타 13점 등으로 구성됐다.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민간 기록물 공모전 앨범’도 포함됐다. 이 앨범에는 과거 김해지역 전경과 행사, 일상, 인물 등을 담은 사진 200여 점이 수록돼 있다.
- ·
- ·
- ·
热点内容
- ·
- ·
- ·
-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미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방어에 제공한 중대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는 가운데,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두 나라는 양국의 자산, 재능, 역량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함께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 ·
- ·1일 오전 장 구청장은 가리봉 구시장부지를 찾아 현장 상황을 점검했다. 가리봉 구시장부지는 복합시설 건립 사업이 지연되면서 주민들이 주차난 해소를 위한 임시 거주자우선주차장 조성 요청이 이어졌던 곳이다.
- ·
- ·지난 22일 현재 정치테마주의 평균 주가순자산비율(PBR)은 2.3배로 시장 평균 대비 2배 이상 과열 상태였다. 특히 14개 종목은 PBR이 3배 이상으로 자산가치 대비 주가가 상당히 고평가된 수준이었다고 금감원은 지적했다.
- ·
- ·운영 체제 개편은 노보텔에만 그치지 않는다. 그랜드 머큐어에는 이대일 호텔 매니저가, 이비스 스타일에는 정용관 호텔 매니저가 각각 임명됐다. 두 사람 모두 서울드래곤시티 출범 초기부터 주요 부서를 맡아 운영 경험을 쌓아온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