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날 만남은 이 후보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서울스프링페스타 행사장을 찾으면서 성사됐다.
- ·저는 세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 · 수도권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엔진으로 역할을 하는 데 일조하겠습니다. 수도권취재본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트럼프 관세 충격 ◆
- ·
- ·'궈신1호 2-1'은 초창기 모델에 비해 양식 공간이 20% 확장되고 에너지 소모량은 최소 20% 절감됐다. AG600은 세계 최대 중량의 민용 수륙양용기로 저고도·저속 비행 능력, 소방 구조 능력, 수면 이착륙 안정성, 넓은 범위의 임무 수행, 부품 100% 국산화 등이 강점이다.
- ·실제로 2022년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기획재정부가 편성한 ODA 예산은 증가했다. 윤 정부에서 공적개발원조(ODA) 예산 중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에 648억5000만원씩 총 1297억원 예산이 편성됐다. 아프리카 대륙 관련 ODA 예산도 약 2257억원으로 2022년(1622억원)보다 635억가량 늘었다.
- ·
- ·명씨는 전날 오후 10시50분쯤 서울고검 청사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의 여론조사비 대납 의혹 관련 참고인 조사를 마친 뒤 변호사 등과 서울 강남구의 한 우동집을 찾아 윤 의원을 만났다. 윤 의원은 명씨에게 윤 전 대통령 부부가 불쌍하다는 취지로 이야기했다고 한다. 전날은 검찰이 건진법사 의혹 사건으로 윤 전 대통령 부부 사저를 압수수색한 날이었다. 윤 의원은 “명씨 쪽에서 보자고 해서 여러 명이 함께 자리했다”며 “반주를 곁들인 정도”라고 설명했다. 김 전 차장도 이들과 같은 공간에 있었으나 명씨와는 동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 ·무죄가 명백하면 빨리 하려고 했겠죠. 근데 질질 끌어온 장면 그로 인해서 사법부가 이 시기에 법을 지키기 위해서 사법부가 판결을 하는 것이지 원죄는 이재명 후보 얘기했다.
- ·우크라이나군은 텔레그램에서 “탄약 폭발로 인한 이 ‘불꽃놀이’는 적군(러시아군)의 최신형 Buk-M3 중거리 방공 시스펨을 정밀 타격한 결과”라며 “정찰대가 이를 탐지했고 아군 부대가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라고설명했다.
热点内容
- ·입장 밝히는 李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서울 종로구 한 음식점에서 열린 ‘민생시리즈2’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를 마친 후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것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뉴스1
- ·국립순천대학교
- ·공시지가는 구청 부동산정보과와 동 주민센터,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충남 아산시가 5일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연다.
- ·지난달 26일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만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AFP=연합뉴스 이후 젤렌스키가 트럼프에게 사과하며 두 국가는 갈등을 봉합했다. 그러다가 지난달 26일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미사를 계기로 전환점을 맞았다. 트럼프는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젤렌스키와 독대한 뒤 러시아에 대한 금융 또는 2차 제재를 언급하며 러시아를 공개 비판했다. 미 정치전문매체 악시오스는 “당시 15분간의 독대에서 젤렌스키가 트럼프에게 러시아에 대한 압박 필요성을 설득했다”고 전했다.
- ·
- ·이에 대해 김 전 최고위원은 “그래도 해단식도 하고 후보를 좀 위로도 해야 하는 등 최소한의 염치라는 것이 있지 않냐”며 “그런데 그런 것도 안 하고 철새 떠나듯이 떠나는 거 보니 진짜로 뒤에 무슨 그림이 있나? 한덕수를 밀어주라는 윤 대통령 지시가 있었나 (의심이 든다)”고 비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