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丸子 > TFH 창업자 올트먼과 알렉스 블라니아는 3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한 이벤트홀에서 전략 발표 행사를 열고 미국 진출을 선언했다. 블라니아는 "미국 이용자들은 이제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등 6개 도시에서 월드 ID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월드 ID는 홍채를 인식하는 첨단 카메라 '오브'에 홍채 정보를 인식시키면 발급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신분증이다. 아울러 "앞으로 미국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월드코인을 거래할 수도 있다"고 그는 말했다. 지금까지는 미국 내에서 월드 ID를 만들 수 없었고, 월드코인 거래도 불가능했다. 正文
TFH 창업자 올트먼과 알렉스 블라니아는 3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한 이벤트홀에서 전략 발표 행사를 열고 미국 진출을 선언했다. 블라니아는 "미국 이용자들은 이제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등 6개 도시에서 월드 ID를 발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월드 ID는 홍채를 인식하는 첨단 카메라 '오브'에 홍채 정보를 인식시키면 발급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신분증이다. 아울러 "앞으로 미국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월드코인을 거래할 수도 있다"고 그는 말했다. 지금까지는 미국 내에서 월드 ID를 만들 수 없었고, 월드코인 거래도 불가능했다.
时间:2025-05-12 09:48: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曹颖 阅读:857次
(责任编辑:海燕)
最新内容
- ·시장 분석가들은 기술적 안정성과 제도권 기대감, 글로벌 거래량 유지라는 세 가지 상승 동력이 맞물리면서 단기적으로 2.50달러를, 5월 중으로는 3달러 재돌파를 시도할 가능성이 높다 고 분석하고 있다.
- ·이는 단순한 명령이 아니라 사명이며 은혜의 초대입니다. 믿음은 머무는 것이 아니라 보냄받는 것입니다. 세상이 차가워질수록 교회 안에 머물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예수님은 우리를 다시 세상으로 보내십니다. 우리 안에 평강을 주신 이유는 그 평강을 세상에 흘려보내라는 뜻입니다.
- ·이날 선고는 지난달 22일 사건이 전원합의체에 회부된 지 9일 만이며, 항소심이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3월 26일 이후 36일 만에 나온 결과다. 이 후보는 대선 후보 시절인 2021년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국정감사에 나와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 국토교통부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1심과 2심은 전혀 다른 판단을 내놓았다. 1심은 이 후보에게 대선 출마가 불가능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만, 2심에서 무죄로 뒤집혔다.내가 도달하고자 하는 것은 예술가를 미치광이로 보는 것입니다. 예술가는 사회와 동떨어져 세상과 전쟁하듯 살아야 그 사회를 볼 수 있습니다.
- ·이어 그러나 지도부가 답을 정해놓고 단일화를 무조건 해야 된다 하면 이건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이 아니라 예선전인 것이라며 그러니까 지도부가 나서서 그럴 수 있는 건 전혀 아니다. 지금 우리가 앞서서 단일화를 하네 마네 하는 건 좀 섣부른 이야기 인 것 같다고 일축했다.
- ·
- ·
- ·
- ·타이어뱅크, 에어프레미아 지분 65% 확보
- ·법조인 출신인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곽규택 국민의힘 의원은 이날 오전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대법원에서 파기환송을 유죄 취지로 했다는 것은, 우리나라 심급 구조상 이번 결정에 하급심은 다 기속이 되는 것”이라며 “사실 내용적으로는 유죄 확정 판결이 났다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광주고법 형사1부(재판장 김진환)는 1일 살인 등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무기징역(20년간 전자장치 부착)을 선고받은 박씨의 항소심에서 박씨와 검사의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 ·경기선행 지표인 신규 구인 수(원수치)는 전년 동월에 비해 3.0% 줄어든 80만6519명이다.
- ·
- ·대규모 인력 구조조정 누적에 따른 경제적 파급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필요가 있다. 미국 의회예산처(CBO)는 향후 10년간 인구변화에 따른 사회비용 증가로 재정적자가 2조 달러에서 3.6조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정부효율부의 역할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부 규제의 대상이었던 민간 기업의 수장이 규제에 가장 민감할 수밖에 없기에 민간 기업인을 ’규제 차르‘에 임명했으나, 머스크는 재무장관과 크게 다투고 테슬라 불매운동에 시달렸다. 실적악화에도 불구하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차업체 테슬라 주가가 자율주행 규제를 완화한다는 미국 정부의 방침이 발표된 뒤 급등한 것은 그나마 위안이 될까?
- ·3일 ICC 한라홀에서 ‘여성과 경제정책 파트너십 회의’로 시작해 16일까지 고위관리회의, 분야별 장관회의 및 실무그룹회의 등 총 73회 회의가 예정됐다.
- ·
- ·최 부총리는 “정부는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루어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미국 상무부는 이날 1분기 미국 국내총생산이 전분기에 견줘 0.3%(연율) 감소했다고 밝혔다. 4분기의 2.4% 성장에서 뒷걸음질을 하면서, 2022년 1분기(-0.1%) 이후 처음으로 역성장을 했다. 금 수입이 크게 늘고, 관세 인상에 앞서 재고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퍼지며 수입액이 41.3%나 급증한 것이 국내총생산 성장률을 거의 5%포인트 깎아내렸다. 연방정부 지출도 5.1% 감소했다. 이런 변수가 없었다면 성장률은 플러스였겠지만, 민간소비 증가율이 1.8%에 그친 것은 좋지 않은 조짐이다.
- ·트렌드포스는 멕시코에 생산 능력이 부족한 브랜드들은 2분기 말까지 생산 및 공급망을 현지로 이전하지 못할 경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트렌드포스는 TV 브랜드들은 비용 증가분을 전가하고, 하반기 프로모션 활동을 제한하며 시장 점유율 하락을 겪을 수 있다고 진단했다.
- ·출퇴근하는 사람뿐 아니라 외부 방문자 유입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구조라, 투자용으로도 안정적인 임대수익 기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