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基尚 > 장 총리의 우려는 60여 년 뒤 '친위쿠데타'로 현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12·3 불법 계엄을 계기로 미완의 '문민 통제'를 완성시킬 문민 국방장관 시대를 새롭게 열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차기 정부의 국방장관은 △병역 자원 감소에 따른 초급 간부 수급 대책 △급변하는 전장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미래전 역량 △계엄 후속 조치로서의 군 개혁 강화 등 수많은 정책적 과제를 마주하게 될 겁니다.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위협은 합참과 군 출신 참모를 통해 헤쳐나가면 됩니다. 正文
장 총리의 우려는 60여 년 뒤 '친위쿠데타'로 현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12·3 불법 계엄을 계기로 미완의 '문민 통제'를 완성시킬 문민 국방장관 시대를 새롭게 열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차기 정부의 국방장관은 △병역 자원 감소에 따른 초급 간부 수급 대책 △급변하는 전장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미래전 역량 △계엄 후속 조치로서의 군 개혁 강화 등 수많은 정책적 과제를 마주하게 될 겁니다.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위협은 합참과 군 출신 참모를 통해 헤쳐나가면 됩니다.
时间:2025-05-12 09:09: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嘴巴 阅读:401次
(责任编辑:廖碧儿)
最新内容
- ·
- ·안심하고 살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 ·(사진=현대차 미국판매법인 제공, 연합뉴스)
- ·
- ·국무총리라서 못한 일을
- ·4 식혀서 병에 담고 냉장고에 보관한다(5~7일 내 섭취 권장).
- ·
- ·아울러 이날 회의에서 김 직무대행은 대미 통상 관련 사항과 추가경정예산 집행 등 주요 업무 현안을 점검하고, 대외신인도 사수와 관세 충격 최소화에 총력을 다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 ·새 정부 출범 뒤 2년간 자리를 지킨 '장수 장관'이라는 이유 탓이었습니다.
- ·앞서 위탁급식업체를 대상으로 2023년과 2024년에 진행된 남양주시 점검 결과에서는 두 차례 모두 '적합'판정을 받았다.
热点内容
- ·'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 개정안은 관심지역에 속한 지자체도 '인구감소관심지역 대응 기본계획 및 시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고 '인구감소관심지역대응위'를 설치할 수 있게 했으며 관심지역에도 지방교부세 특별지원 근거를 마련했다.
- ·
- ·해당 메시지는 고객님이 예약하신 USIM이 대리점에 입고됐다. 방문 전 본인 확인을 위해 URL을 눌러 본인을 확인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 ·[앵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
- ·18살의 쓰치하시 군, 장애 학생들이 다니는 '특별지원학교' 고등부 3학년생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