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固原市 > 박 장관은 이날 인천공항의 연휴기간 혼잡관리 대책을 확인하고 "최장 엿새간 연휴기간 하루 평균 9만7000만명의 여객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면서 "여객 흐름에 맞춰 수속처리와 시설, 인력 등을 탄력적으로 가동해 신속한 출국과 승객 편의 제고에 만전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正文
박 장관은 이날 인천공항의 연휴기간 혼잡관리 대책을 확인하고 "최장 엿새간 연휴기간 하루 평균 9만7000만명의 여객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면서 "여객 흐름에 맞춰 수속처리와 시설, 인력 등을 탄력적으로 가동해 신속한 출국과 승객 편의 제고에 만전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时间:2025-05-12 17:58: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济南市 阅读:647次
(责任编辑:德阳市)
最新内容
- ·
- ·
- ·
- ·으랏차차 패키지 함께 가입…통신비 절감
- ·
- ·
- ·조 신임 회장은 “해양레저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전문 인력 양성과 산업 지원 체계 구축에 집중하겠다”면서 “성공 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하는 지식·정책 플랫폼으로서 안전, 문화, 제도 개선 등 다양한 현안을 함께 풀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 ·그는 대선에 패배하더라도 당권을 유지하고 자기들 공천만 받으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는 분들이 있다면 대단한 착각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게 지고 나면 가혹하게 정치보복을 당할 거다. 당권이고 기득권이고 없다며 지금 이 대선 승리에 몰입하고 집중하자고 했다.
热点内容
- ·안전지킴이로 위촉된 퇴직 소방공무원들은 연말까지 독거노인 등 화재 취약 가정을 방문해 화재 예방 교육과 감지기 등 안전 물품 설치를 진행하게 됩니다.전북자치도가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대응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 ·이 요양원은 2021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정기 평가에서도 노인 인권 보호 항목에서 가장 낮은 등급인 '미흡'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42%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1일 나왔다.
- ·최근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2022~2024년 3년 연속 적자를 기록하고, 지난해 전세보증 대위변제액이 약 4조원에 달했다는 결산 공고가 발표됐습니다.
- ·
- ·광주대구고속도로는 개통 당시 88올림픽고속도로로 불리던 고속도로로, 광주 북구 문흥동과 대구 달성군 옥포읍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다. 2015년 차로 확장사업을 마무리하면서 광주대구고속도로로 부르게 됐다.
- ·
- ·가덕신공항 부지 조성 공사 우선협상대상자인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지난달 28일 국토교통부에 기본설계안을 제출하면서 공사 기간을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84개월이 아니라 108개월로 최종 제출해 논란이 됐다.
- ·
- ·코나 일렉트릭 2WD 스탠다드 17인치 모델은 ▲기본 할인 300만원 ▲프로모션 할인 100만원 ▲정부 보조금 447만원 ▲제조사 할인 비례 보조금 131만원 ▲지자체 평균 보조금 약 286만원을 적용해 실구매가가 3388만원에서 약 2879만원으로 낮아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