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于莎莎 > 담양군의 새 구호와 목표, 방침은 두 차례의 전략회의와 전 직원 대상 무기명 설문조사(총 688명 참여), 군정조정위원회 심의 등 다양한 숙의 절차를 거쳐 결정됐다. 정 군수는 “이제 담양은 군민과 함께 힘찬 미래를 만들어 갈 준비를 마쳤다”며 “군민 삶 가까이에서 변화를 실감할 수 있는 담양형 정책을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正文
담양군의 새 구호와 목표, 방침은 두 차례의 전략회의와 전 직원 대상 무기명 설문조사(총 688명 참여), 군정조정위원회 심의 등 다양한 숙의 절차를 거쳐 결정됐다. 정 군수는 “이제 담양은 군민과 함께 힘찬 미래를 만들어 갈 준비를 마쳤다”며 “군민 삶 가까이에서 변화를 실감할 수 있는 담양형 정책을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3:35: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晶晶 阅读:705次
(责任编辑:李海宁)
最新内容
- ·[파이낸셜뉴스] 일본 오사카의 한 초등학교 인근에서 20대 남성이 차량을 몰고 돌진해 학생 7명이 다치는 사건이 벌어졌다.
- ·갑오개혁 이후에도 차별 관습 여전
- ·
- ·김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정치·사법·선거 + 간첩' 정책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 ·
- ·
- ·권순일 당시 대법관 등은 “단정하기 어려운 표현의 경우 원칙적으로 의견이나 추상적 판단을 표명한 것으로 파악해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했는데, 이는 이후 정치인 표현의 자유를 확대하는 판례 물꼬를 텄다. 지난해 10월 이학수 정읍시장 공직선거법 사건 때도 대법원은 권순일 판례를 인용해 “의견 표명에 불과하고, 상대 후보는 반박·해명할 기회가 있었다”며 무죄 취지 파기환송했고 최종 무죄 판결이 났다.
-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어제)
- ·[파이낸셜뉴스] 하나증권은 지난해부터 청파노인복지관 급식 지원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로 지난 4월 30일 서울시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 ·한 전 총리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저는 오늘 제21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 출마를 국민 여러분께 말씀드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면서 대선출마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热点内容
- ·These functions allow the system to automatically optimize energy use based on real-time conditions.
- ·
- ·가계대출 증가세가 이어질 경우 올해 하반기엔 지난해와 같은 ‘대출 절벽’이 반복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금융당국은 경상성장률(물가 상승분을 포함한 경제성장률) 이내에서 가계대출 증가세를 관리한다는 방침에 따라 은행별로 올해 가계대출 한도를 정했다. 그러나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하는 등 성장률 전망 하향이 불가피하다 보니 가계대출 한도 역시 줄어들 예정이다.
- ·
- ·김 최고위원은 2일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 전화인터뷰에서 “한덕수 전 대행이 사실상 먹튀사태를 한 날, 그 시간에 맞춰 판결이 나온 것 자체가 ‘짜고 쳤나’라는 합리적 의심을 하게 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 ·◆‘혁신창업의 길’에서 소개하는 스타트업은 ‘혁신창업 대한민국(SNK) 포럼’의 추천위원회를 통해 선정합니다. SNK포럼은 중앙일보ㆍ서울대ㆍKAIST를 중심으로, 혁신 딥테크(deep-tech) 창업 생태계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단체입니다. 대한민국이 ‘R&D 패러독스’를 극복하고, 퍼스트 무버 국가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연구개발(R&D)에 기반한 기술사업화(창업 또는 기술 이전)가 활성화되어야 한다는 취지입니다.
- ·
- ·지난 2018년 도입된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는 공공이 소유한 토지나 공공의 자금 지원을 통해 민간건설사가 공급하는 임대 아파트 말한다.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년까지 임차할 수 있으며 임대료 인상률은 연 5% 이하로 제한된다. 특별공급은 임대료가 주변 시세의 80% 이하로 책정되고 일반공급은 95% 이하로 공급돼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다.
- ·이어 그때 저는 청년세대의 부담을 덜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우기 위한 약속 중 하나로 대학등록금 부담 완화를 위해 국가장학금 비율을 현행 60%에서 70%로 높이겠다고 약속드렸다며 당 차원에서 청년들과의 약속을 신속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검토했다며 그 결과, 어제 통과된 추경을 통해 국가장학금 단가를 최대 7%, 40만원 인상하여 약 100만 명의 청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