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南市 > 한편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 등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집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지난달 10일 대통령기록관에 압수수색 영장을 제시한 이후 기록관 측과 압수 물품과 범위 등을 논의하고 있다.철강 수출액 전년비 5.4% 증가 正文
한편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 등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집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지난달 10일 대통령기록관에 압수수색 영장을 제시한 이후 기록관 측과 압수 물품과 범위 등을 논의하고 있다.철강 수출액 전년비 5.4% 증가
时间:2025-05-12 10:02: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浦东新区 阅读:361次
(责任编辑:漯河市)
最新内容
- ·미국 해군성 존 필린 장관(오른쪽 첫 번째)과 한화그룹 김동관 부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유콘’함 정비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한화오션 제공한화오션은 존 필린 미 해군성 장관이 지난 30일 오후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방문,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과 한·미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 ·
-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국회에서 열린 SK텔레콤 소비자 권익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긴급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제21대 대통령 선거 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국민의힘 당내 경선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빅텐트' 단일화 구상에 대한 이상 기류가 감지된다. 결선을 진행 중인 김문수, 한동훈 후보 모두 불가피한 단일화 가능성엔 열린 입장이지만 실제 단일화 대상, 방식 등 각론에 들어갈 경우 난항이 예상된다.
- ·서울경찰청은 조국혁신당 핵심 당직자 A씨를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혐의로 지난달 28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 ·
- ·김용민 원내수석부대표는 “지금은 국민주권의 시간이고 국민 선택의 시간이지 법조인의 시간이 아니다”라며 “대법원은 설익은 법리로 국민주권을 침해한 것이다. 고작 9일 만에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할 권한을 국민이 대법원에게 주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 ·
- ·
- ·
- ·수습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시민안전과 및 복지정책과 등 관련부서에서 지속적으로 주민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热点内容
- ·
- ·장동선 궁금한뇌연구소 대표정부 국정과제의 평가 결과를 대통령에게 보고했던 일화다. 보고를 다 마쳤을 때 아직도 생생한 대통령의 의외 첫마디는 ‘이거 다 믿어도 되죠’였다. 노무현 대통령 때 일이다. 당시 황우석 파동으로 한국 사회가 과학적, 윤리적으로 큰 충격을 받았는데, 그 핵심은 2005년 ‘사이언스’지에 게재된 논문의 연구 결과 대부분이 조작되었다는 것이다.
- ·대법원은 지난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유력 대선 주자의 피선거권과 직결된 사안이라는 점에서 이례적으로 빠른 속도로 사건을 심리했다. 조 대법원장은 직접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두 차례의 합의기일을 거쳐 접수 34일 만에 상고를 받아들였다.
- ·
- ·
- ·
- ·A씨의 범행은 B씨의 집에 설치된 가정용 CCTV 고스란히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B씨의 가족은 뒤늦게 폭행 사실을 발견하고 A씨 소속 자활센터와 경찰에 신고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