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목요일 중요한 선고 있습니다. 선거법 위반과 관련해서 대법원 선고 기일을 목요일로 잡았단 말이에요. 어떻게 될지 짧게 전망해 보죠?
时间:2025-05-12 05:0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茹芸 阅读:180次
(责任编辑:安娜斯塔西亚)
上一篇:가능성을 보더라도 당장은 리스크가 존재한다. 강 수석은 편입 종목들이 현재 휴머노이드 로봇에서 매출을 내는 실질적 기업은 없다며 향후 매출이 확인될 때까지는 미래 가능성에 대한 투자를 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단기적 관점보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下一篇:강원대 의대는 1학기 말인 7월께 이수학점과 출석 요건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유급 여부를 최종 판단할 계획이다. 다만 현재 수업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이 대부분으로, 대학 측은 이수학점 부족에 따라 사실상 1년을 더 다녀야 하는 상황으로 보고 있다.
下一篇:강원대 의대는 1학기 말인 7월께 이수학점과 출석 요건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유급 여부를 최종 판단할 계획이다. 다만 현재 수업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이 대부분으로, 대학 측은 이수학점 부족에 따라 사실상 1년을 더 다녀야 하는 상황으로 보고 있다.
最新内容
- ·약제 침지 소독은 종자 10㎏당 약액 20ℓ를 기준으로 30℃ 물에 24~48시간 담가야 소독 효과가 높다. 소독한 종자는 볍씨 담그기, 싹틔우기를 실시한 후 파종하면 된다.
- ·
- ·◆김영수: 그렇죠.
- ·정부는 직접적인 관세 피해뿐 아니라 글로벌 무역질서 변화로 인한 공급망 충격에 대비하기 위해 주요국의 수출 통제 동향도 점검했다. 특히, 대외 환경 변화에 취약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는 상호관세 영향에 대한 별도 분석과 현장 의견을 수렴해 추가 지원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방안은 조만간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최종 발표된다.
- ·특히 정부는 민간이 빈집을 자발적으로 정비·활용할 수 있도록 재산세 등 빈집 관련 비용 부담을 낮추기로 했다. 그동안 빈집 소유자는 빈집 철거 후 세 부담으로 인해 자발적인 정비가 어려웠다. 정부는 철거 후 토지 공공활용 시 재산세 부담완화 적용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활용 기간 전체로 확대하고, 빈집 철거 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10%p) 배제 기간을 기존에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
- ·A씨가 망설이자 B씨는 여러 번 전화를 해 자신은 실제로 여성이라고 확인시켜주며 입금할 은행 계좌 번호를 요청했다. 또 남편도 몸으로 부족한 차 값을 대신하는 것에 찬성했다고 A씨를 안심시켰다.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4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동천마을현대2차홈타운 16층 전용면적 84㎡형이 8억1000만원에 거래됐다.
- ·
- ·벤처기업협회가 1일 발표한 '벤처기업 주 52시간제 운영 실태 및 애로조사' 결과에서 응답 기업의 41.1%가 주 52시간제 준수에 ‘어려움이 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벤처기업 567개사 대표이사와 인사담당 임원을 대상으로 지난 3월 말 진행됐다.
- ·
热点内容
- ·경북도는 오는 2025년 하반기 중앙투자심사를 거쳐 국제지명설계공모, 실시설계 등을 통해 2029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광주시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보행자우선도로 특별교부세 지원사업'에 선정돼 전남대 상대 뒷길과 봉선시장 일대 2곳을 보행자 우선도로로 조성한다고 1일 밝혔다.
- ·[기자]
- ·대법원 판결 직후 이재명 테마주 투자자들은 온라인 종목토론방에 각종 반응을 쏟아냈다. 한 투자자는 “내일 하한가 종목 엄청 많이 나올 듯”이라고 적었고, 또 다른 투자자는 상지건설 종목토론방에 “유상증자도 실패했는데, 유죄 취지 파기 환송까지 나왔다”며 “추가 반등은 쉽지 않을 듯”이라고 적었다.
- ·결핵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호흡기 감염병이다. 현재 백신은 소위 ‘불주사’로 알려진 BCG가 유일하다. 생후 1개월 이내 모든 신생아에게 접종을 권고하는 필수의약품으로 영유아에게는 효과적이지만, 결핵 감염자의 약 90%를 차지하는 청소년과 성인에게는 예방 효과가 떨어진다. 여기에 전량 해외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수입국 상황에 따라 국내에서 수급이 불안정한 것도 문제다. 새로운 백신 개발이 절실한 이유다.
- ·
- ·[앵커]
- ·정부와 구여권 관계자 등에 따르면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안보관계장관회의 주재를 마지막으로 국무총리직에서 물러날 것으로 보인다.
- ·“회계사 출신인 제가 깜짝 놀랄 정도로 로레알이 2년간 꼼꼼히 실사하더라고요. 니콜라스 이에로니무스 로레알 최고경영자(CEO)가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경험해보기도 했죠. 로레알 투자를 기반으로 올해 파리와 이탈리아 밀라노, 내년엔 미국 뉴욕과 LA에 단독 매장을 낼 계획이에요. 올해 매출 500억원, 5년 뒤 2000억원을 달성할 겁니다.”
- ·
- ·한 대행은 표에 따라 이랬다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없다면서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