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지난달 29일 서울시 간호사회 임원진과 기념사진을 찍은 김영옥 위원장(왼쪽에서 두 번째)!

지난달 29일 서울시 간호사회 임원진과 기념사진을 찍은 김영옥 위원장(왼쪽에서 두 번째)

时间:2025-05-12 05:14: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子晗 阅读:188次

(责任编辑:神秘园)

相关内容
  • ▷ 전화 : 02-781-1234, 4444
  • “죽음을 고민하는 건 스스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내가 뭘 소중하게 여기는지, 죽기 직전에 뭘 후회할지, 그러니까 지금 뭘 해야 할지를 자문하며 삶을 재정비하는 거죠. 장례식 때 운구할 사람을 걱정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한 환자도 있어요. 인생을 돌아보며 아쉬움이 남더라도 ‘이 정도면 괜찮았다, 나 잘해냈다’고 받아들일 수 있다면, 좋은 죽음이고 좋은 삶이 아닐까요. 인생은 그저 시간의 흐름이 아니라 매일의 선택과 행동이 만드는 거예요. 잘 살아온 사람이어야 잘 죽을 수도 있습니다.”
推荐内容
  • 이번 체코 원전 수주 확정은 한수원을 주축으로 한 팀코리아가 선진 유럽 시장까지 뚫었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중동과 달리 유럽은 세계 최초의 상업용 원전이 지어진 곳이다. 눈높이가 높을 수밖에 없는 이런 시장에서 원전업계 거인인 프랑스전력공사(EDF)와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당당히 승리한 건 교두보 확보 이상의 가치가 있다. 정해진 예산과 일정에 딱 맞춰 적기 준공할 수 있는 ‘온타임위딘버짓’(On Time Within Budget)이란 우리만의 강점을 내세운 게 주효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