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서울시 간호사회 임원진과 기념사진을 찍은 김영옥 위원장(왼쪽에서 두 번째)
时间:2025-05-12 05:14: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子晗 阅读:188次
(责任编辑:神秘园)
最新内容
- ·주요 내용을 보면, 정부가 국가 AI컴퓨팅센터 구축을 통해 연내 도입하기로 한 그래픽처리장치(GPU) 1만장 등 컴퓨팅 인프라 확충에 1조 6341억 원의 예산이 편성됐다.
- ·그는 정말 상식적으로도 이해가 안 가는 정치판결이라며 이 중차대한 재판을 항소심 판결 선고되고 36일 만에 끝냈다는 건 과연 정상적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의 행태, 행위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
- ·조한대 기자!
- ·
- ·그러면서 대선이 끝나면 대통령에 대해서는 재판절차가 중단된다는 게 헌법학계의 통설이라고 말했습니다.
- ·
- ·
- ·이번 개편안에는 중소기업 매출기준을 최대 1,500억원에서 1,800억원으로 상향하고, 매출구간을 5개 구간에서 7개 구간으로 늘리면서 업종별 매출기준 상한을 현행에서 200~300억원 확대하는 내용이 담깁니다.
- ·
热点内容
- ·이러한 응답을 ‘지난 1년 동안 자살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 적이 한 번이라도 있습니까’라는 질문의 응답과 연결해 분석했다. 상관관계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한지 살펴본 결과, 입학 거부를 경험하거나 특수학교 입학을 요구받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자살 생각’ 비율이 1.86배 높았다. 운동회나 수학여행 등에 참여하지 못한 경험을 한 사람 역시 자살 생각 비율이 1.82배 높았다. 교육적 배제 경험이 중복될수록 자살 생각에 미치는 영향도 높아졌다. 세 가지 중 한 가지 교육적 배제를 경험한 사람의 자살 생각 비율은 1.19배 높았지만, 두 가지 교육적 배제를 경험한 사람은 2.34배, 세 가지 교육적 배제를 경험한 사람의 자살 생각 비율은 3.68배 높았다.
- ·28일 업계에 따르면 라메디텍은 최근 국내 생산라인 증설을 완료했다. 이와 동시에 미국을 비롯한 주요 시장의 해외 공장 건설 검토에 들어갔다. 현재 관련 후보지를 고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늘어나는 수요와 미국의 상호관세 등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차원이다.
- ·정치테마주의 급변동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 판단이 나오면서 이재명 테마주가 줄줄이 약세로 돌아서기도 했다. 상지건설은 이날 17% 넘게 주가가 내리고 있다.
- ·롯데는 토지자산 재평가로 자산이 증가하면서, 철강업 업황 악화 영향을 받은 포스코를 제치고 5위를 탈환했다.
- ·양대 수출 품목인 자동차 수출은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미국의 관세 정책 영향으로 1년 전보다 3.8% 감소한 65억달러를 기록했다. 세부 품목별로는 내연기관차와 순수 전기차는 감소했지만, 하이브리드차 수출은 14개월 연속 증가 흐름을 이어갔다.
- ·
- ·
- ·칠레 육군의 차륜형 장갑차 사업 참여를 준비 중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독자 개발한 '타이곤 차륜형 장갑차'를 전시해 우수한 성능과 품질, 빠른 납기와 안정적인 후속 군수지원 등을 강조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8x8, 6x6, 4x4 등 다양한 차륜형 장갑차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칠레 내의 치안 이슈에 대응하고, 군의 장갑차 대체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