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胡瓜 > 오경미·이흥구 등 대법관 2명, 李 선거법 판결에 반대의견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 김진남(더불어 민주당· 순천5)의원이 지난 30일 제39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현장체험학습의 위축을 막고 학생과 교사 모두가 안전한 교육 환경속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촉구하는 건의안을 대표 발의했다. 正文
오경미·이흥구 등 대법관 2명, 李 선거법 판결에 반대의견전남도의회 교육위원회 김진남(더불어 민주당· 순천5)의원이 지난 30일 제39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현장체험학습의 위축을 막고 학생과 교사 모두가 안전한 교육 환경속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을 촉구하는 건의안을 대표 발의했다.
时间:2025-05-12 16:52: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昌市 阅读:607次
(责任编辑:白沙黎族自治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지난달 30일 이스라엘 중부 벳 셰메쉬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로 연기가 번지자 인근 고속도로에 있는 사람들이 대피하고 있다. 이날 오전 예루살렘 남쪽 하르예후다 지역에서 발생한 화재가 고온 강풍을 타고 예루살렘 방면으로 확산하며 피해를 키우고 있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서풍이 불길을 (예루살렘) 도시까지 쉽게 밀어붙일 수 있다”며 “지금 지역적 비상사태가 아니라 국가적 비상사태에 처했다”고 경고했다. 현지 당국은 방화 테러 가능성도 조사하고 있다. 산불로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예정됐던 이스라엘 현충일·독립기념일 행사도 일부 취소됐다.
- ·▶ 박주민 : 기본사회위원회는 당의 공식기구 였는데요. 당의 공식기구였다가 이번에 선대위에도 포함이 된 건데요. 기본 사회에 관련된 여러 가지 정책들을 마련해서 아마 캠프에 제안을 하고 또 그중에 채택된 정책들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하는 일들을 주로 이번 대선 때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검찰은 대통령의 비서조직인 민정수석실 차원에서 다혜씨 가족의 태국 이주를 지원한 것은 문 전 대통령이 직접 지시했거나 승인해야 가능한 일이라고 봤다. 문 전 대통령이 서씨의 채용이 확정되기 전 이미 취업 사실을 인지했을 것으로 의심한 이유다. 특히 검찰 수사 결과 다혜씨가 수용한 월 800만원의 임금과 거주비 지원 등은 실제 서씨 채용 조건에 반영됐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