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첫째 담임목사를 청빙할 때처럼 뽑아라. 성도를 따뜻하게 대해 주고 교회를 뜨겁게 사랑하는 목회자, 잃어버린 한 마리 양이라도 발 벗고 찾아 나서는 그런 담임목사를 청빙하고자 하는 기준으로 후보를 살펴보라. 둘째 장로를 뽑을 때의 마음으로 선택하라. 교회의 머슴이 되겠다는 사명으로 일하고 모든 성도에게 고개를 숙이며 어떤 자리에서도 헌신하는 장로를 세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찾아라. 셋째 권사를 세울 때처럼 뽑아라. 권사는 성도들이 슬플 때 같이 슬퍼하고 기쁠 때 함께 기뻐해 주며 아픔과 상처가 있는 곳에 직접 찾아가 심방을 하는 직분자다. 넷째 집사를 선출할 때의 마음으로 하라. 교회의 궂은일은 앞서서 하되 진리에 멀어지고자 하는 세상을 향해서는 쓴소리도 아끼지 않는 스데반 집사와 같은 후보를 택하라. 다섯째 선교사를 파송할 때의 마음으로 대통령을 선택하라. 복음을 위해 목숨을 걸고자 선교지로 떠나는 선교사처럼, 자기를 지지하는 국민이든 그렇지 않은 국민이든 상관없이 모두를 위해 목숨을 걸고자 하는 후보자에게 표를 던지라.!

첫째 담임목사를 청빙할 때처럼 뽑아라. 성도를 따뜻하게 대해 주고 교회를 뜨겁게 사랑하는 목회자, 잃어버린 한 마리 양이라도 발 벗고 찾아 나서는 그런 담임목사를 청빙하고자 하는 기준으로 후보를 살펴보라. 둘째 장로를 뽑을 때의 마음으로 선택하라. 교회의 머슴이 되겠다는 사명으로 일하고 모든 성도에게 고개를 숙이며 어떤 자리에서도 헌신하는 장로를 세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찾아라. 셋째 권사를 세울 때처럼 뽑아라. 권사는 성도들이 슬플 때 같이 슬퍼하고 기쁠 때 함께 기뻐해 주며 아픔과 상처가 있는 곳에 직접 찾아가 심방을 하는 직분자다. 넷째 집사를 선출할 때의 마음으로 하라. 교회의 궂은일은 앞서서 하되 진리에 멀어지고자 하는 세상을 향해서는 쓴소리도 아끼지 않는 스데반 집사와 같은 후보를 택하라. 다섯째 선교사를 파송할 때의 마음으로 대통령을 선택하라. 복음을 위해 목숨을 걸고자 선교지로 떠나는 선교사처럼, 자기를 지지하는 국민이든 그렇지 않은 국민이든 상관없이 모두를 위해 목숨을 걸고자 하는 후보자에게 표를 던지라.

时间:2025-05-12 09:27: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阜新市 阅读:340次

(责任编辑:崇左市)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최근 10년간 오창읍(+1만8975명)과 오송읍(+2만2376명) 등은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 행정인력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다.
  • 일본 막부는 당시 쇄국정책을 폈기 때문에 선진문물을 전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인 조선통신사 일행에 지극한 정성을 기울였다. 통신사 일행을 맞이하는 데 1400여척의 배와 1만여명의 인원이 동원되는 등 막부가 쓴 돈이 1년 예산에 필적했을 정도였다. 1711년 일본 최고의 유학자인 아라이 하쿠세키는 통신사에 대한 환대가 중국 사신보다 높은 데 불만을 품고 이를 시정할 것을 막부에 요청하기도 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림과 시에 능통했던 조선통신사 일행은 가는 곳마다 일본의 지식인, 문사들과 필담을 나눴다. 이 과정에서 많은 서화·시문·글씨 등을 남겼다. 이러한 유산들은 병풍·회권·판화 등의 형태로 만들어져 널리 유행했으며 2017년 조선통신사 행사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되는 결정적 계기가 됐다.
  • 이 후보 변호인단은 전합 선고가 끝난 직후 기자들과 만나 “기존 판례와 상충되는 결론”이라며 “(전합 선고 결과가) 전부 납득이 안 된다”고 밝혔다. 변호인단이 언급한 ‘기존 판례’는 이 후보가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켰다는 의혹과 관련한 발언으로 기소됐다가 2020년 대법원 전합의에서 무죄 취지 파기환송 판결을 받았던 사실을 뜻한다.
  • 그는 “경영자들이 사모펀드 등 객관적인 제3자 시각으로 사업이 호흡기를 뗄 정도인지 볼 필요가 있다”며 “객관적인 진단으로 M&A를 통해 무적으로 만드는 전략 또는 포트폴리오 조정으로 남아 있는 회사 중에 1등이 될 수 있는 ‘라스트맨 스탠딩’ 전략도 고민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는 현재 관광객 감소로 지역경제가 침체되자 항공사에 임시편 증편 등을 꾸준히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항공사들도 가정의 달, 수학여행, 하계휴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제주회의 등으로 항공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에 대비해 앞다퉈 증편할 계획이다.
  • 다만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협상 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그는 거버넌스를 분산화하고 민주화하며 소유권에 대한 접근을 확대할수록,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사람들의 손에 맡기고 집단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올트먼 CEO는 이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고 새로운 기술로 이를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파이낸셜뉴스][파이낸셜뉴스] 정부가 석유화학산업 침체로 위기감이 커진 전남 여수를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하기로 했다. 앞으로 2년간 지역 석유화학산업 관련 기업에 연구개발(R&D), 판로 개척, 고용 안정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 대규모 한국어 데이터셋을 활용해 한국어의 특수한 발화 구조, 억양, 어미 변화 등을 정밀하게 반영했다. 특히 제주도, 경상도 등 지역 방언을 인식하고 이를 표준어로 변환해 자연스러운 음성을 만들 수 있다. 성능 고도화를 위해 카카오는 현재 독자적인 한국어 음성 토크나이저(Tokenizer, 오디오 신호를 일정 단위로 작게 분해하는 도구) 개발을 진행 중이다.
  • 저커버그는 미국 시장에서 AI 리더십을 잡기 위해 독립형 메타 AI 앱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OTT 티빙이 2일부터 나흘간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 실시간 중계에 나선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