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英格玛 > 문영근 대구 강북경찰서장은 “북구 공원녹지과로부터 수사 의뢰를 받아 착수하게 됐다”며 “원인 규명과 실화자 검거를 위해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正文
문영근 대구 강북경찰서장은 “북구 공원녹지과로부터 수사 의뢰를 받아 착수하게 됐다”며 “원인 규명과 실화자 검거를 위해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15: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庆市 阅读:945次
(责任编辑:防城港市)
最新内容
- ·
- ·먼저 NH 페이(pay)의 농특산물 공동구매 플랫폼 'NH메이커스'를 통해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공동구매 품목으로 산불피해지역의 농특산물인 경북 성주 참외와 경북 청송 사과를 준비했다.
- ·
- ·
- ·
- ·SK텔레콤이 최근 발생한 유심(USIM) 관련 사이버 침해 사고에 대한 대응으로 대책 마련 전까지 신규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하고 고객 보호를 위한 조치를 대폭 강화한다.
- ·예를 들어 아이오닉 6 2WD 스탠다드 18인치 모델의 경우 기존에는 ▲정부 보조금 526만원 ▲제조사 할인 비례 보조금 23만원 ▲지자체 평균 보조금 약 336만원을 적용해 3810만원이다.
- ·첫째, 자산시장이 금을 제외하고 약세인 가운데 하락 폭을 상당히 만회한 비트코인의 향방이다. 2023년, 2024년 자산시장 수익률 1위는 비트코인이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 회복은 달러 불신과 관련이 깊다. 올해도 비트코인이 상당한 수익을 줄까. 둘째, 이더리움의 굴욕이다. 2021년 메타버스, NFT(대체불가능 토큰), 탈중앙화금융(디파이)이 유행하며 이더리움은 비트코인 수익률을 능가했다. 이더리움 기반 앱이 쏟아졌다. 이제 호평은 사라지고 1년간 하락률이 50%에 육박한다. 개발자에게 가장 있기가 높은 솔라나를 비롯해 경쟁 블록체인들의 성장과 거래수수료에서의 열위, 성장 동력 상실로 인기가 급락했다. 셋째,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CBDC)와 스테이블코인의 향방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CBDC 발행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시행했고 하원의원도 법안을 제출했다. 트럼프 일가가 설립한 암호화폐 플랫폼 월드리버티파이낸셜이 자체 스테이블코인 USD1을 출시했다. 스테이블코인은 미 달러나 국채 같은 자산과 일정한 교환가치를 갖도록 설계한 암호화폐다.
- ·이목지구는 총 4,200여 세대가 들어서는 도시개발사업지로, 대형 상업지구(C1~C5) 및 공공도서관, 초중고 교육시설 등이 함께 계획돼 있다. 도심과 신도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복합 입지로, 실제 거주자 관점에서 주거 편의성과 미래 가치를 동시에 고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
热点内容
- ·선물상자는 HMM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했는데 환아들이 어린이날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트북·완구·텀블러·바디용품 등과 임직원들이 작성한 손편지를 담았다.
- ·더본코리아는 2일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하는 가맹점 상생 지원 대책을 발표했다.
- ·
- ·이번 행사에는 페이터 반 더 플리트 주한 네덜란드 대사, 횡성군수, 국가보훈부 관계자, 삼일공고 글로벌아카데미 서포터즈 학생들과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참전용사의 희생을 기리고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 ·
- ·
- ·[데일리안 = 허찬영 기자] 1. 심야에도 장애인콜택시 예약 가능
- ·최근 자사주 정책 중심으로 밸류업을 강화하겠다고 밝힌 하나금융이 하반기 추가 자사주 매입·소각을 확정할 경우 밸류업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하나금융은 지난 10일부터 꾸준히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실적발표일인 지난달 25일에는 6만1200원에 거래를 마쳤지만 지난달 30일에는 전일 대비 2.37% 상승한 6만4500원에 장을 마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