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中市 >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1700억원 증가했고 대학 국가 장학금 예산도 1157억원 늘어났다.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원 증액됐다. 건설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회 간접 자본(SOC) 사업 예산은 8000억원 커졌다. 권 원내대표는 “예산안은 전부 나라가 빚을 져야 하는 상황이다. 국채를 발행해 미래 세대가 갚아야 할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이를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추경안을 마련하되 꼭 필요한 부분만을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正文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1700억원 증가했고 대학 국가 장학금 예산도 1157억원 늘어났다. 여름철 수해 대비 예산도 300억원 증액됐다. 건설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회 간접 자본(SOC) 사업 예산은 8000억원 커졌다. 권 원내대표는 “예산안은 전부 나라가 빚을 져야 하는 상황이다. 국채를 발행해 미래 세대가 갚아야 할 돈이기 때문에 정부와 국민의힘은 이를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추경안을 마련하되 꼭 필요한 부분만을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9:06: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树德 阅读:328次
(责任编辑:彩虹)
最新内容
- ·
- ·일반 촬영과 녹음은 여기까지 허용하겠습니다. 판결을 선고하겠습니다. 2025도 4697, 공직선거법 위반. 피고인 이재명. 상고인 검사. 선고에 앞서 재판부 구성과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을 겸직하는 노태악 대법관은 이 사건을 회피하였습니다.
- ·
- ·◆이원화: 그렇다면 검찰이 1심에서 입증하지 못했던 부분들 살인죄에 해당한다. 재판부를 설득할 만한 내용들이 추가됐어야 했을 것 같은데, 재판부의 권유에도 검찰이 살인죄를 끝까지 포기해야 하지 못한 이유 형량 차이도 있다 싶습니다.
- ·
- ·
- ·
- ·
- ·항공기나 여객선의 결항·지연 여부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热点内容
- ·한 후보는 그 과정에서 나라와 민생, 우리의 일상은 풍비박산 날 것이라며 제가 여러분과 함께 막을 수 있다. 다른 분들도 훌륭하시지만 지금 이 개싸움을 감당하실 분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 ·신 교수는 이재명 지지층은 오늘 선고에도 지지를 계속하겠지만 중도층 지지는 빠질 확률이 높다. 오늘 NBS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지지율이 42%인데 이중 15% 정도는 중도층의 지지로 봐야 한다고 했다.
- ·
- ·
- ·이 능력주의의 시대에서 사람들은 유능한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야기를 좋아한다. 그럼에도 실패한 사람은 진짜 능력과 성실이 모자랐다는 결말이길 바란다. 참 능력자가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세계와 실패한 사람이 몰염치한 죄인으로 몰리는 세계는 다른 곳이 아니다. 이런 세계를 그리는 이야기는 가여운 비극이기도 하고, 어처구니없는 희극이기도 하다. 우리의 지루한 삶이기도 하다.
- ·
- ·
- ·비슷한 시기 국회에서도 ‘폐교재산의 활용촉진을 위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이 발의됐다. 한 씨는 “아이디어를 다듬어 실제로 정책 제안에 목소리를 낼 수 있어서 뿌듯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청정넷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 ·
- ·◇ 이익선 : 어쨌든 초 메머드급 민주당 선대위인데요. 만약에 이 후보가 당선될 경우에 인수위 없이 바로 집권을 하니까 입각을 전제로 했다는 얘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