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徐汇区 > 거소투표 신고를 할 수 있는 선거인은 신체에 중대한 장애가 있어 거동할 수 없는 사람 ▲병원·요양소에 머물거나 수용소·교도소 또는 구치소에 수용·수감된 사람 ▲사전투표소 및 투표소와 멀리 떨어진 영내 또는 함정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는 군인이나 경찰공무원 ▲중앙선거관리위원회규칙이 정하는 외딴 섬에 사는 사람이다. 正文
거소투표 신고를 할 수 있는 선거인은 신체에 중대한 장애가 있어 거동할 수 없는 사람 ▲병원·요양소에 머물거나 수용소·교도소 또는 구치소에 수용·수감된 사람 ▲사전투표소 및 투표소와 멀리 떨어진 영내 또는 함정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는 군인이나 경찰공무원 ▲중앙선거관리위원회규칙이 정하는 외딴 섬에 사는 사람이다.
时间:2025-05-12 08:50: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眉山市 阅读:318次
(责任编辑:安徽省)
最新内容
- ·
- ·
- ·
- ·시는 한국전력공사와 상계거래를 하는 등 효율적인 건물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상계거래는 전기 사용량보다 많은 전기를 생산했을 때, 잉여 전기를 전력망에 보내고 전기요금에서 차감받는 방식이다.
- ·
- ·
- ·물가는 안정적이었습니다.
- ·최근 반복되는 각종 지반침하사고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44억원을 들여 지자체의 지반탐사를 지원한다. 재원이 부족한 지자체는 국토안전관리원이 직접 지반탐사를 수행하도록 하고 연약지반정보, 지반침하이력 등을 추가해 지반침하 안전수준을 분석하는 지하공간통합지도 고도화에도 12억원 쏟는다.
- ·무엇보다 러시아에 우호적이던 트럼프 정부가 러시아의 침공 사실을 공식적으로 언급해 경고했다는 사실이 주목된다. 베선트 장관은 “이번 협정은 트럼프 행정부가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 프로세스에 전념하고 있음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밝혔다.
- ·
热点内容
- ·
- ·
- ·뉴스 너머의 뉴스 뉴스의 2면입니다.
- ·
- ·고흥군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관한 ‘산단 환경조성사업 패키지 공모’에서 동강면 청정식품단지가 최종 선정돼 국비 80억원을 확보했다.
- ·정부 권위에 복종했던 ‘법치 파괴’
- ·
- ·2일 통계청 '2025년 4월 소비자물가동향'
- ·박형준 부산시장은 적극적인 재정 집행이 지역 경기를 살린다는 원칙에 따라 행정의 속도와 집중력을 총동원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예산을 아끼지 않고 투입해, 시민이 체감하는 경제회복을 이끌겠다고 밝혔다.경북 울진군은 생애주기별 인구정책 및 일상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책정보를 담은 '울진군 일상누리집'을 발간했다.
- ·KBS 뉴스 신현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