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尚明 > 검찰은 12·3 불법계엄 전후 국무회의에 참여했던 국무위원들에 대한 고발 사건과 계엄군의 기자 포박 시도 관련 고소 사건 등 잔여 수사를 위해 특수본 체제를 당분간 유지할 계획이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은 이 후보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正文
검찰은 12·3 불법계엄 전후 국무회의에 참여했던 국무위원들에 대한 고발 사건과 계엄군의 기자 포박 시도 관련 고소 사건 등 잔여 수사를 위해 특수본 체제를 당분간 유지할 계획이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은 이 후보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时间:2025-05-12 04:52: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龙岩市 阅读:175次
(责任编辑:资阳市)
热点内容
- ·이번 사전평가 통과는 사업의 필요성과 타당성을 정부에서 공식 인정받은 것이다. 경북도는 앞으로 중앙투자심사 등 후속 절차를 거쳐 2029년 개관을 목표로 본격적인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이 후보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2021년 대장동 사업 실무를 담당한 고(故)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성남시장 시절 몰랐다고 하고,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이 국토교통부 협박 때문이라고 발언하는 등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 ·
- ·1차 자진신고 기간은 오늘(1일)부터 6월 30일까지, 2차는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각각 두 달간 진행된다.
- ·
- ·
- ·
- ·오경묵 기자대구광역시는 1분기 지방재정 신속집행에 역대 최대치인 42.5%를 집행해 신속집행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발표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