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梓浩 > SM은 2023년부터 매해 ‘광야숲’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3기를 조성하면 총 1290㎡(약 390평)의 생태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현재 120종 이상의 수목류, 5100본 이상의 초화류가 식재된 이 곳은 생태계를 보전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11번가는 새 대표이사에 박현수(사진)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재무 전문가인 박 신임 대표는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코퍼레이트 센터장 등을 역임하며 11번가의 체질 개선을 이끌어 왔다. 박 신임 대표는 “올해 수익성 개선을 가속화해 전사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 달성으로 성공적인 턴어라운드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첫 번째 희망나눔인상 수상자로 중증장애를 딛고 10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연희(63·사진)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매주 고양시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에서 무료 급식·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이씨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이 탄핵으로 혼란스러운 사이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크게 악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국정 공백으로 이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새 정부가 들어서도 청문회를 거쳐 외교안보 라인이 정비되려면 한두 달은 더 걸릴 텐데 그때까지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우려된다. 正文
SM은 2023년부터 매해 ‘광야숲’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3기를 조성하면 총 1290㎡(약 390평)의 생태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현재 120종 이상의 수목류, 5100본 이상의 초화류가 식재된 이 곳은 생태계를 보전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11번가는 새 대표이사에 박현수(사진)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재무 전문가인 박 신임 대표는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코퍼레이트 센터장 등을 역임하며 11번가의 체질 개선을 이끌어 왔다. 박 신임 대표는 “올해 수익성 개선을 가속화해 전사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 달성으로 성공적인 턴어라운드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첫 번째 희망나눔인상 수상자로 중증장애를 딛고 10년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연희(63·사진)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매주 고양시 ‘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에서 무료 급식·도시락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이씨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이 탄핵으로 혼란스러운 사이 한반도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크게 악화한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국정 공백으로 이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새 정부가 들어서도 청문회를 거쳐 외교안보 라인이 정비되려면 한두 달은 더 걸릴 텐데 그때까지 상황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우려된다.
时间:2025-05-12 08:27: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崇文区 阅读:484次
(责任编辑:淮北市)
最新内容
- ·[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복지·안전 혜택을 강화하고 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는 전용기획전 ‘배민커넥트 뉴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지난해 8월에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을 공격을 했죠.
-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웅진씽크빅의 증강현실(AR) 기반 독서 설루션 ‘AR피디아’가 중동 3개국에서 유통된다.
- ·
- ·[데일리안 = 남가희 기자]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가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지 1년 만에 국내 매출 규모가 3배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 ·이밖에 76세의 고령이라는 점과, 한 대행의 배우자와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등이 검증 공세에 나설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 ·
- ·
- ·오늘(2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오세희 의원이 한국지식재산보호원에서 받은 '2020∼2024년 재택모니터링단 위조상품 온라인 판매 중지 실적'에 따르면 이 기간 유명 브랜드 위조상품 적발 건수가 연평균 16% 증가했습니다.
- ·퇴직 후 윤씨는 대구 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위기가구 사례관리단’에 지원했다. 이 사업은 2017년부터 인사혁신처에서 운영하는 ‘퇴직 공무원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이다. 퇴직 공무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사각지대에 놓인 돌봄·안전 분야를 지원한다. 2024년에는 퇴직 공무원 371명이 중앙부처와 지자체별 특성에 맞춘 사업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고독사 직전이었던 1인 가구를 발견해 구조하고,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기도 하며 관(官)의 손길이 닿지 않는 주민들의 미시적 삶에 개입해 도움을 준다. 대구시 남구는 1인 가구 비율이 전체 세대의 53%에 이른다. 윤득기씨를 포함한 위기가구 사례관리단 5명은 만성질환자·은둔자 같은 고위험 1인 가구를 각각 40가구씩 담당하고 있다(가정방문 대상자 10명, 안부전화 대상자 30명).
热点内容
- ·코스피가 장중 낙폭을 줄이며 보합권에 머무르고 있다. 코스닥은 상승 전환했다.
- ·애초 한 대행의 사임에 따라 최 부총리가 2일 0시부터 권한대행직을 이어받을 예정이었으나 최 부총리가 사임하면서 이 부총리가 대행직을 승계한다.
- ·
- ·
- ·
- ·
- ·
- ·오후 7시에는 달빛음악회를 열어 어린이합창단의 맑은 목소리, 가야금 독주의 잔잔한 선율, 팝페라 그룹의 화려한 하모니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고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나는 강원 절로 in 삼운사’의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민주당은 아울러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 모드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