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文明真 > 전남 담양군이 조직 역량을 모아 새롭게 도약한다. 지난 4·2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정철원 담양군수가 취임하자마자 첫 간부회의에서 ‘동행하는 군수’가 될 것이라며 수평적 의사 결정을 강조한 것이 계기가 됐다. 이 자리에서 정 군수는 행정의 신속성을 위해서는 공직자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자신이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正文
전남 담양군이 조직 역량을 모아 새롭게 도약한다. 지난 4·2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정철원 담양군수가 취임하자마자 첫 간부회의에서 ‘동행하는 군수’가 될 것이라며 수평적 의사 결정을 강조한 것이 계기가 됐다. 이 자리에서 정 군수는 행정의 신속성을 위해서는 공직자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자신이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时间:2025-05-12 13:45: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本溪市 阅读:567次
(责任编辑:大理白族自治州)
最新内容
- ·그러면서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 지원 서비스도 거부했다며 어제 과방위에서는 가입자의 신원을 식별하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유심 정보를 암호화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밝혀졌다. 보안의 기본조차 무시했던 것이라고 했습니다.
- ·서 의원은 부산영사관은 미국과의 인적·문화적 교류를 이어가는 교량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중요한 거점이라 강조했다.
- ·남양주시는 퇴계원 시가지 경관을 개선하기 위해, 오는 6월까지 전선, 통신선 지중화 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다.[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지난 2015년부터 최근 10년간 하루 평균 도로 교통량이 연평균 1.6%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자동차등록대수가 증가하고 있는 현상에 따른 것으로 파악된다.
- ·
- ·전국민이 합심해서 이룬 기적입니다.
- ·
- ·지난 21일 제주시 건입동과 서귀포시 표선을 잇는 번영로 입구에서 나무 심기 작업이 진행됐다. 도로변을 따라 가로수 식수대 빈 구간마다 키가 3~4m가량 되는 후박나무가 속속 식재됐다. 나무가 쓰러지지 않도록 사발 지지대를 설치하는 작업도 이어졌다. 도로를 개설할 때 가로수를 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고사목이 발생한다. 가로수를 제때 보식해야 경관의 통일성이 확보되고, 길 따라 녹음이 이어져 시민들이 쾌적하게 보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가로수 보식 작업은 올해 연북로, 서사로, 중앙로, 도령로 등 제주 주요 도로변 곳곳에서 전면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 ·포항시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에서 2~23일 22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 ·[서울=뉴시스] 김예진 기자 = 일본의 한 대학교에서 지난 1월 수업 중 둔기를 휘둘렀던 한국 국적의 여학생이 상해죄로 기소됐다.
- ·
热点内容
- ·
- ·또한 전시 기간 중 꿈돌이·꿈순이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꿈돌이×한화이글스' 콜라보 유니폼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 ·다만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러시아 열병식에 직접 참석할 가능성은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국정원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러시아 전승절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최룡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 등 대체 인사가 참석할 가능성이 높다.
- ·
- ·
- ·이번 행사는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 주관으로 진행됐다. 피터 반 더 플리트 대사와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양국 관계자 약 120명이 참석했다.
- ·
- ·
- ·
- ·백현동 발언과 관련해선 '국토부가 이 사건 의무조항을 들어 용도지역 변경을 압박하였다'는 취지의 발언과 '국토부가 이 사건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하였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해석된다며 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의 행위에 관한 허위의 사실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