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范宗沛 > 김 전 위원장은 한 권한대행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에 반대했다는 지적에 대해 “그건 변명”이라며 “사실 한 총리가 윤석열의 통치 기간 동안 한 번도 윤 대통령의 의사에 반대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正文
김 전 위원장은 한 권한대행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에 반대했다는 지적에 대해 “그건 변명”이라며 “사실 한 총리가 윤석열의 통치 기간 동안 한 번도 윤 대통령의 의사에 반대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1:41: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关淑怡 阅读:817次
(责任编辑:婷婷)
最新内容
- ·이번 조치는 대장신도시·종합운동장 역세권 개발 등 대규모 사업 추진 시 건설업체 협업 기반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 ·보도에 따르면 EU는 미국에 무역 장벽과 비관세 장벽을 낮추고 EU의 미국 내 투자를 늘리는 방안을 제시키로 했습니다.
- ·로이터 통신은 현지시간 1일 새벽 발생한 러시아의 공습으로 최소 2명이 숨지고, 15명 이상이 다쳤다고 보도했습니다.
- ·
- ·티니핑 캐릭터들이 차량을 개발하는 공간을 구현한 개러지존도 운영한다. 이 곳에서 어린이들은 스핀오프 필름에 나오는 차량을 직접 꾸며보고, 다양한 티니핑 캐릭터 모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
- ·
- ·비는 오늘 밤이면 대부분 잦아들겠습니다.
- ·
- ·
热点内容
- ·
- ·이상일 시장은 지난달 30일 시청을 방문한 지은현 윌리엄슨 카운티 경제개발청 국장과 반도체산업을 중심으로 두 도시의 상생과 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 ·의총협과 의대협회는 “유급이 확정되면 학사 유연화 조치로 복귀할 수 없고, 유급을 구제할 방법도 없다”며 “오늘 24시를 기준으로 유급을 확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일부 학생들이 7~8월 복귀를 기대하고 있으나 의대 교육은 학년 단위로 구성돼 있어 1학기 유급자는 2학기 복귀도 불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
- ·파인트리파트너스는 2019년 스킨푸드를 인수한 뒤 1년 만에 회생절차를 졸업하고 실적 개선을 일궜다. 2023년 말 기준 매출은 약 598억원, 영업이익은 약 90억원 수준이다. 지난 2020년 매출 175억원, 영업손실 42억원을 내던 적자 상태에서 실적 턴어라운드를 이뤄냈다.
-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 ·
- ·
- ·다음 사진에서 제작진은 저희가 조심스럽게 여쭤본 섭외 제안이 불쾌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음을 고려하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하다라며 다시 쪽지를 보낸 모습이 담겼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