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어린이들이 참여한 작품으로 완성된 ‘놀러와요! 예술의 섬으로∼’(아르코미술관·2∼11일), 초대형 몰입형 픽사 전시 ‘문도 픽사:픽사, 상상의 세계로’(성수문화예술마당·5일∼6월 29일)까지 어린이날 맞춤형 전시도 기다리고 있다.
- ·
- ·
- ·
- ·
- · 4월 30일 오전 9시 15분 서울지하철 종로3가역 인근 SK텔레콤(SKT) 대리점 앞. 문이 열리기 전부터 매장 앞에는 유심 교체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섰다. 20여 명 대기자 중 상당수는 디지털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60, 70대 노년층이었다. 목발을 짚고 서 있는 이도 있었다. 줄 중간에 있던 60대 후반 최모 씨는 오전 8시 전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유심 해킹 소식도 몰랐는데, 직장 동료들이 빨리 바꾸라고 해서 뛰어왔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최 씨는 통신사로부터 전화나 문자메시지 안내를 받지 못했다고 했다.
- ·기업들의 불안도 가중되고 있다.
- ·
- ·
热点内容
- ·이 원장은 금감원 주요 임원 등에게 24시간 비상점검·대응체계를 지속하며, 시장불안시 기재부·금융위원회·한국은행 등 유관기관과 공조해 즉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 ·또 당시 황 대행은 임시국무회의에서 5·9 대선일을 공고하며 대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국정 안정과 공정한 대선 관리를 위해 대선에 출마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다.
- ·
-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관광 100선 여행지를 방문해 이벤트용 여권 또는 별도 용지에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한 곳만 방문해도 경품에 당첨될 기회를 얻을 수 있고, △광명동굴 △대관령 △마이산도립공원 △우포늪 등 21개 관광지에서는 특별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 ·
- ·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우원식 국회의장을 향해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 ·
- ·오리고추장주물럭은 오리고기를 고추장 양념에 버무려 볶아내 오리고기의 고소한 맛과 양념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각종 채소를 곁들이거나 쌈 채소에 싸 먹으면 한끼 영양식으로도 충분하다.
- ·특히 E교수는 중견 교수 시기부터 정년 연장을 약속해 안정적인 연구 여건을 보장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KAIST를 비롯해 정년 연장 제도가 있는 대학 대부분이 60세가 넘어야 정년 연장을 결정하기 때문에 정년을 몇 년 앞둔 상태에서 연구비를 따기 쉽지 않다며 정년 연장이 안 되면 연구비를 따더라도 연구기관을 다 못 채우고 연구를 중단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