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전통문화유산 백양사 쌍계루의 가치를 인문학·예술·체험을 통해 재조명하는 자리다.
时间:2025-05-12 06:23: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龚玥 阅读:229次
(责任编辑:黄立成)
最新内容
- ·홍 교수의 사정을 잘 아는 A 교수는 홍 교수의 중국행은 100% 정년 문제다며 학교측에 수차례 정년 연장을 요구했지만 좌절했고 정년 후 연구할 곳을 찾지 못하면서 중국으로 자리를 옮긴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 ·
- ·
- ·
- ·검사의 수사·소추권이 문제가 됐던 이른바 ‘검수완박’ 권한쟁의심판 사건에서 당시 헌법재판소의 이선애·이은애·이종석·이영진 헌법재판관은 각하 결정에 대한 반대의견을 남기면서 관련 법리를 제시했다.
- ·
- ·
- ·도미노피자 CEO 러셀 와이너는 사람들이 지금 어떤 상황인지 확신을 갖기 전까지, 저축을 꺼내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수학여행비는 초등학생 16만 원, 중학생 20만 원, 고등학생 30만 원씩을 각각 지원하고 저소득층과 다자녀가정 학생에 대해서는 기본 지원금을 포함해 초등학생 25만6천 원, 중학생 32만 원, 고등학생 48만 원까지 지원이 이뤄진다.
热点内容
- ·최 부총리는 한 권한대행이 이날 사퇴하면서 오늘(2일)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을 예정이었습니다.
- ·
- ·己卯 99년생 직업변화 문서변화 마음 갈팡질팡 일진은 무난
- ·
-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 [뉴스1] 이날 토론이 없는 김문수 후보는 보수 유튜브 채널 고성국TV, 강용석의 인싸it, 주간 박종진, 이봉규TV와의 방송을 했다. 그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각종 의혹을 언급하며 “(경기도지사 시절) 개발하면서 주변에 감옥 가거나 수사받은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만나선 “윤석열 전 대통령은 계엄밖에 (방법이) 없다고 불가피하다 했지만, 저는 (계엄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했다.
- ·
-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목표는 명확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
- ·Q. 국민의힘 후보로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상대하기 위한 전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