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삼보모터스는 창업주 이재하 삼보모터스 회장에서 2세 경영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다. 장녀 이유경(사진) 삼보모터스 관리총괄 사장은 2010년 회사에 입사해 전략기획실장·구매본부장·경영본부장을 거쳐 2022년부터 사장을 맡고 있다. 자동차 부품 제조 업계에 흔치 않은 여성 최고경영자(CEO)로 사는 삶은 성별에 따른 선입견과 리더십에 대한 도전을 스스로 극복해야 하는 날의 연속이었다. 최근 삼보모터스 대구 세천공장에서 만난 이 사장은 작업복을 입고 나와 삼보모터스의 현재보다는 밝을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들려줬다.!

삼보모터스는 창업주 이재하 삼보모터스 회장에서 2세 경영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다. 장녀 이유경(사진) 삼보모터스 관리총괄 사장은 2010년 회사에 입사해 전략기획실장·구매본부장·경영본부장을 거쳐 2022년부터 사장을 맡고 있다. 자동차 부품 제조 업계에 흔치 않은 여성 최고경영자(CEO)로 사는 삶은 성별에 따른 선입견과 리더십에 대한 도전을 스스로 극복해야 하는 날의 연속이었다. 최근 삼보모터스 대구 세천공장에서 만난 이 사장은 작업복을 입고 나와 삼보모터스의 현재보다는 밝을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들려줬다.

时间:2025-05-12 17:56: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无锡市 阅读:754次

(责任编辑:河东区)

相关内容
  • 이후 윤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파면된 뒤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금전-○ 애정-△ 건강-△
推荐内容
  • 경찰과 소방당국은 창고 인접 전봇대 아래에서 발화가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경북도의회 수장인 국민의힘 박성만 의장이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