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韦君 > 연구팀은 탈세포화된 돼지 해면골 유래 세포외기질(dECM)에 셀룰로오스 나노섬유(TOCN)와 알지네이트를 조합한 생체활성 단백질 기반 바이오잉크에, 성장인자(TGF-β1, FGF-18)와 지방유래 줄기세포(ADSCs)를 탑재한 3D 바이오프린팅 연골 치료소재를 개발했다. 正文
연구팀은 탈세포화된 돼지 해면골 유래 세포외기질(dECM)에 셀룰로오스 나노섬유(TOCN)와 알지네이트를 조합한 생체활성 단백질 기반 바이오잉크에, 성장인자(TGF-β1, FGF-18)와 지방유래 줄기세포(ADSCs)를 탑재한 3D 바이오프린팅 연골 치료소재를 개발했다.
时间:2025-05-12 13:43: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克塞特乐队 阅读:493次
(责任编辑:王婧)
最新内容
- ·그러면서 이탈리아 가수 잔니 모란디도 1996년 당시 교황이었던 요한 바오로 2세 앞에서 ‘이매진’을 불렀을 때 반종교적 가사는 수정해서 불렀다고 덧붙였다.
- ·
- ·이번 가상자산 매각 허용은 적자 상태인 거래소에 희소식이 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 ·
- ·
- ·그러니까 그게 국토부가 협박했다는 말이 이제 국토부 공무원이 협박했다는 거고 그 공무원의 주체가 있는 거잖아요.
- ·"국힘, 당명 변경 논의 없어‥당명 변경을 기정사실로 전제한 토론 안타까워"
- ·‘보행자 우선도로 조성사업’은 도로 폭이 좁아 차도와 보도가 분리되지 않은 도로에서, 차량보다 사람이 우선하는 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보도를 설치하기 어려운 주택가·상가 등 이면도로의 열악한 보행환경을 개선해 교통사고 위험을 줄이는 게 목표다.
- ·
-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는 현지시간 30일 타글레 추기경이 존 레넌의 '이매진(Imagine)'을 부르는 2019년 영상이 콘클라베를 앞두고 소셜미디어(SNS)에서 다시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