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闵宽弘 > 소방청은 1일 이같은 사례를 소개했다. 소방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28분 남원시 산내면 지리산국립공원 내 와운마을 인근 산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正文
소방청은 1일 이같은 사례를 소개했다. 소방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28분 남원시 산내면 지리산국립공원 내 와운마을 인근 산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时间:2025-05-12 13:34: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池州市 阅读:668次
(责任编辑:永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진보층과 보수층, 민주당 지지층과 국민의힘 지지층의 인식이 갈리는 가운데, 중도층(n=421)과 무당층(n=73)은 야권 프레임에 기울었다. 중도층의 52.2%, 무당층의 38.9%가 내란 세력 청산을 위한 야권의 압도적 승리가 필요하다고 봤다. 기존 여권 당선을 기대한 응답은 중도층의 38.4%, 무당층의 27.7%였다.
- ·올해 처음 실시된 성과평가는 전라남도 내 18개 시·군이 운영 중인 청년센터를 대상으로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를 통해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청년센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문 정부에서 국민경제자문위원으로 활동했던 그는 이 전 대표 측에 합류한 이후 문 정부의 경제정책에 대해 냉혹한 평가를 아끼지 않았다. 문 정부의 ‘임대차 3법’을 두고 “집주인들이 임차인을 내쫓고 들어와 살게 하는 결과를, 심지어 해외에 사는 노인들이 서울에 사는 세입자를 내보내는 결과를 낳았다”라거나 “(집값이 오르는 상황에서) 1가구 1주택에 너무 많은 혜택을 몰아주다 보니 가구 분화를 촉진해 주택 수요를 더 키웠다”고 말한 것이 대표적이다.
- ·
- ·
- ·2009년 이후 그대로인 항공사 면허 발급 자본금 기준(국제여객 150억 원, 국내여객 50억 원)도 상향한다. 올해 하반기 적정 상향 기준을 정하고 관련 시행령 개정을 통해 내년부터 현장에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