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2일 정부에 따르면 국무위원 서열 4인인 이 부총리는 6·3 대선까지 남은 32일간 국정운영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게 됐다.
- ·수주 가격 외에도 체코 측이 원하는 '60% 현지화율 목표'와 '미국 웨스팅하우스 몫' 변수가 체코 원전 사업의 수익성 확보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이 중 웨스팅하우스와의 관계 문제는 체코 원전 사업 수익률에 보다 직접적 영향을 줄 요인으로 손꼽힌다. 한수원·한전과 웨스팅하우스는 지난 1월 전격적으로 지식재산권 분쟁을 풀고 제3국 시장 진출에 협력하기로 했다.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추가로 기소했다. 검찰은 비상계엄을 선포한 상황에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를 적용해 재판에 넘겼다. 검찰이 윤 전 대통령을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구속기소 한 지 석 달여 만이다.
- ·
- ·
- ·스님의 이 같은 행보에 라오스 외에 태국 송클라대학에서도 요청이 왔다. 송클라대학은 방콕에서도 남쪽으로, 국내선으로 한 시간 반을 간 후에 다시 자동차로 한 시간 반을 달려가야 나오는 말레이시아와의 국경 지역인 빠따니시에 있다. 송클라대학 한국어과 역사는 37년 됐다고 한다. 현대건설에서 그곳에 도로를 건설한 기념으로 한국어과가 생겼다고 한다.
- ·
- ·02년생 고민은 혼자 하지 말고 대화로 풀어봄이 좋을 듯. 90년생 예민한 감각을 살려 흐름을 체크함이. 78년생 주변의 변동으로 여러 가지 변화의 양상이 커질 듯. 66년생 적당한 선에서 부드럽게 타협하는 것도 좋은 방법. 54년생 지나친 간섭은 주위와 융화되기 어려우니 주의해야. 42년생 가족들의 의사를 존중하고 믿어라.
-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휴온스(243070)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8억 45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1% 늘었다고 2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1458억원으로 같은 기간 1.3%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123억원으로 전년보다 26.4% 증가했다.
- ·
- ·
热点内容
- ·
- ·
- ·한 권한대행이 사퇴하면서 국정 공백은 불가피하게 됐다는 지적이 나온다. 앞선 '대대행 체제'에서 비롯된 대외 신인도 하락 등 대내외적 국정 혼란이 재연될 것이란 우려다. 한 권한대행이 이같은 위기를 경험하고도, 자신의 대선 출마를 위해 사퇴를 결정한 건 무책임하다는 비판이다.
- ·PSP는 비정형파킨슨증후군으로 눈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핵과 관련된 신경세포가 퇴화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주요 증상으로는 균형 상실, 인지 기능 장애, 근육 경직 등이 있으며, 현재까지 근본적인 치료제가 없어 신속한 치료제 개발이 요구되고 있다.
- ·
- ·
- ·
- ·달빛마루(봉수당)에서는 '2024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수원화성'에서 호응을 얻은 장안문 미디어아트 작품을 리렌더링(re-rendering, 내용을 새롭게 보여주는 것)해 상영한다.
- ·
- ·부산시의회 행정문회위원회 서지연(비례) 의원은 1일 열린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미국 국무부의 부산 영사관 폐쇄 검토는 단순한 외교 시설 하나의 존폐 문제가 아닌 부산의 글로벌 경쟁력과 직결된 중대한 사안”이라며 부산시 차원의 선제적인 외교 대응과 글로벌 도시로서의 위상 강화를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