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柏森 > 이 같은 국민의힘 주류의 김 후보 쏠림 현상은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영향이 크다는 게 정치권 중론이다. 이날 김 후보 지지를 선언한 한 구(舊)여권 인사는 “김 후보와 한 후보 간 양자 결선이 된 이상 경선에서 김 후보를 돕고, 이후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협상을 통해 컨벤션 효과를 노리는 게 이재명 후보에게 맞설 가장 현실적인 카드”라고 말했다. 正文
이 같은 국민의힘 주류의 김 후보 쏠림 현상은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영향이 크다는 게 정치권 중론이다. 이날 김 후보 지지를 선언한 한 구(舊)여권 인사는 “김 후보와 한 후보 간 양자 결선이 된 이상 경선에서 김 후보를 돕고, 이후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협상을 통해 컨벤션 효과를 노리는 게 이재명 후보에게 맞설 가장 현실적인 카드”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6:17: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渝北区 阅读:586次
(责任编辑:观塘区)
最新内容
- ·
- ·증권가에선 일찌감치 삼양식품의 목표주가를 100만원 이상으로 상향했다. 하나투자증권,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 등 대다수 증권사들이 100만원이 넘는 목표주가를 제시한 상태다.
- ·
- ·트렌드포스는 멕시코에 생산 능력이 부족한 브랜드들은 2분기 말까지 생산 및 공급망을 현지로 이전하지 못할 경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고 진단했다. 트렌드포스는 TV 브랜드들은 비용 증가분을 전가하고, 하반기 프로모션 활동을 제한하며 시장 점유율 하락을 겪을 수 있다고 진단했다.
- ·
- ·1일 대구시에 따르면 이날부터 동구의 아양약국과 달성군 미소약국이 추가로 자정약국으로 추가됐다. 이에따라 대구에는 오후 9시~자정에 운영하는 자정약국 11개소와 오후 10시~다음날 오전 6시 문을 여는 심야약국 1개소가 운영 중이다.
- ·
- ·관리자의 비인간적 태도도 견디기 힘들다는 입장이다. 김씨는 “경비원을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어느 날은 바닥에 떨어져 있던 일수명함 2장을 집어 들더니 마치 치우라는 듯 신경질적으로 땅에 내던진 적도 있다”고 말했다.
- ·특히 30대(30~39세) 유병률은 2010년 2.09%에서 2020년 3.9%로 증가하며 젊은 당뇨 확산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
热点内容
- ·#광고를 넣었더니 가성비가 생겼다
- ·
- ·‘해운대 경동리인뷰’는 지하 6층~지상 34층 2개동, 총 186세대(아파트 166세대, 오피스텔 20호실) 규모이며, 전용면적 78㎡, 84㎡, 116㎡의 실속 있는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는 해운대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으로 자리잡고 있는 ‘경동 리인뷰’의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 ·‘뉴 코인’ 기획 ‘지식의 보고’ 역할3일자 ‘낡은 헬기·늙은 인력… 이마저도 야간 강풍에 산불 진화 손 놨다’ 기사는 산불 방지에 대한 현재의 문제점을 정확히 지적해 눈길을 끈다. 기사에 들어간 표와 그래픽, 사진 등도 뛰어났다. 산림청 자료를 기반으로 산불 진화 헬기 현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 ·
- ·
- ·또한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막지 못한 데 대한 책임과 사과문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한 권한대행 측은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때 사용하던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아 캠프를 꾸렸다.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에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력해 오는 8월 31일까지 '파리의 순간' 테마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정부는 기존 법령상 빈집 관리 책임이 시·군·구에 맡겨져 있어 빈집 대응에 한계가 있었다고 판단, ‘농어촌빈집특별법’과 ‘빈건축물정비특별법’을 제정해 국가와 소유자의 책무를 강화한다.
- ·
- ·아울러 세종시당은 이번 사건으로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훼손하는 모든 시도에 단호히 맞설 것이라며 국민의힘은 앞으로도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