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소된 4차 스마트돌봄스페이스는 돌봄 로봇과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병실 환경을 고려해 구축됐다.
时间:2025-05-12 14:50: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何韵诗 阅读:966次
(责任编辑:梦扬)
上一篇:도교육청 관계자는 “시·군 자치단체와 손잡고 아이들 모두 도내 전체의 인·물적 자원을 공유하며 배우고 성장하는 온마을배움터가 되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권점순씨 별세, 정상미 청주시 오창읍장 모친상=30일 오후 1시, 빈소 충북 청주참사랑병원장례식장 무궁화2, 발인 5월 2일 오전 9시30분, 장지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선영.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지방관광공사(RTO) 최초로 태국 방콕에 현지 대표사무소를 열고, 현지 맞춤 전략을 통한 동남아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下一篇:그러면 가신 분들 맛있는 거 좀 먹어야 되잖아요. 뭐 먹으면 되는지 추천 좀 해주시죠.
下一篇:그러면 가신 분들 맛있는 거 좀 먹어야 되잖아요. 뭐 먹으면 되는지 추천 좀 해주시죠.
最新内容
- ·
- ·“부처님은 일대사(一大事) 인연으로 오셨습니다. 일대사는 일생 동안 가장 중요하고 큰일입니다. 그것이 무엇인가요? 생사(生死)의 문제지요. 인간의 지혜를 반딧불이라고 한다면 부처님 지혜는 태양입니다. 2500년 전 아무도 이런 생각을 하지 않고 있을 때 이런 지혜를 알려주셨지요. 부처님은 누구나 수행을 통해 자신의 태양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 ·
- ·
- ·
- ·
- ·6월3일 치러지는 조기 대선을 앞두고도 여러 후보가 대하빌딩에 선거사무실을 차렸습니다. 1차 경선이 진행될 때는 김문수·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홍준표 전 대구시장, 유정복 인천시장 등 네 후보의 선거 사무실이 자리잡기도 했습니다. 2차 경선이 끝나고 2강으로 압축된 김문수 후보와 한동훈 후보의 선거사무실은 각각 6층과 9층입니다. 그런데 2개 층을 사이에 두고 있는 두 후보의 선거사무실 풍경이 대조적입니다.
- ·지난해 1월 처음 '강남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연주회'가 의정부에서 열렸고, 같은 해 11월에는 '의정부시립무용단'이 강남구민회관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 ·
- ·무엇보다 운전원의 안전운행으로 현금대체방법 안내와 카드판매는 반드시 정차 등 안전을 확보한 후 상세 안내문 배부 중심으로 진행해 줄 것을 운전원들에게 수시 교육하고 있다.
热点内容
- ·
- ·엄중한 시기
- ·정성현 경북도 지방시대정책국장도 현장을 찾아 “근로자의 날인 휴일에도 봉사에 참여해 주신 청년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빠르게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피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
- ·明, 吳에 21대 총선 패배원인 분석…여론조사 밴드웨건 효과
- ·
- ·강찬식 도 농업정책과장은 “도시농부 사업이 이제는 농촌의 대표적인 일자리 사업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며 “도시농부를 통해 농촌의 인력 부족과 도시 일자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충북형 모델을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 정창준 : 동시에 경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 옷값 특활비 결제 의혹 수사를 위해서 대통령 기록관 압수수색도 나섰습니다. 이건 어떻게 보세요?
- ·저에게 가차 없이 쓴소리 하시는 분들, 대선 과정에서 경쟁하시는 분들을 한 분 한 분 삼고초려해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