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마음껏 저를 넘어
- ·서울 구로구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골목상권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 ·
- ·
- ·도의원 후보자로 당에서 공천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며 예비 후보자의 누나에게 7000만원을 받은 혐의도 있다.
- ·
- ·이번 사업을 통해 클래식 공연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고, 음악이 갖는 교육적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구는 전했다.
- ·Orientbio Inc. dropped 7.6 percent to 1,520 won, while Ilsung Construction Co. fell 9.55 percent to 3,030 won.
- ·D-500의 의미와 재미를 더하기 위해 챌린지 미션이 주어진다. ▶다섬이와 함께 귀엽거나 유쾌한 커플 포즈 취하기 ▶다섬이 포즈 따라하기 ▶다섬이를 배경으로 D-500을 창의적으로 표현해 보기 이렇게 3가지 중 하나를 택해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热点内容
- ·
- ·
- ·일명 '식물 테라피 체험'으로 이번 일정을 통해 어르신들은 봄꽃이 만발한 야생화 화원을 산책하고, '화이트 사파이어 수경재배 반려 화분 심기'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또 해바라기 힐링카페에서 찐빵을 곁들인 다양한 수제청 차를 마시며 인지력 개선과 신체·정신적 안정을 취했다.
- ·
- ·이번 훈련은 지난해 11월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국방우주정책실무협의회(SCWG)에서 '한미 연합 우주위협 대응연습'을 실시하기로 합의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당시 한미 양국은 한반도에서발생 가능한 우주위협에 대한 공동 대응 필요성에 공감했다.
- ·이 이사장은 1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자립준비청년의 멘토가 돼 매달 만남을 갖는데 청년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게 일상생활에서 맞닥뜨리는 법과 관련된 문제”라며 “이들이 제대로 독립하기 위해서는 재산 문제나 근로 문제 관련 법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지만, 제대로 물어볼 곳조차 없는 게 현실”이라고 말했다.
- ·
- ·
- ·독주·보복 우려 ‘이재명 포비아’
- ·푸틴 대통령이 크렘린궁 내부의 개인 공간을 직접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가 남몰래 소유한 것으로 추정되는 ‘비밀 별장’이 폭로된 적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