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裘盛戎 > 이날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신경자 의원은 ▲어르신의 삶을 지탱하고 가족의 돌봄을 덜어주는 핵심인력인 장기요양요원의 처우를 개선할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체계의 마련을 건의 이한신 의원은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축제의 전환, 다회용기 및 텀블러 세척기를 공공기관 및 주요다중이용시설에 설치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위한 정책의 입안을 요청했다[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고물가에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패션업계를 덮친 불황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특히 국내 중견 패션기업들의 매출 타격이 크게 나타나고 있다. 正文
이날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신경자 의원은 ▲어르신의 삶을 지탱하고 가족의 돌봄을 덜어주는 핵심인력인 장기요양요원의 처우를 개선할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체계의 마련을 건의 이한신 의원은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축제의 전환, 다회용기 및 텀블러 세척기를 공공기관 및 주요다중이용시설에 설치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위한 정책의 입안을 요청했다[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고물가에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패션업계를 덮친 불황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특히 국내 중견 패션기업들의 매출 타격이 크게 나타나고 있다.
时间:2025-05-12 08:41: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资阳市 阅读:708次
(责任编辑:安康市)
最新内容
- ·
- ·
- ·교보생명보험·에코프로·태영은 자산이 11조6000억원 이하로 떨어져 상출집단에서 공시집단으로 하향 지정됐다.
- ·
- ·[서울경제]
- ·
- ·
- ·
- ·
- ·
热点内容
- ·
-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면서 대선 후보 정치테마 주들이 요동치고 있다.
- ·
- ·
- ·이민근 시장은 이번 협약은 안산시가 수소도시와 미래형 에너지 도시로 도약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면서 신안산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의 에너지 생태계 활성화와 인재 양성, 산업 육성에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
- ·
- ·
- ·그는 헌법 제84조의 불소추특권 조항을 언급하며 대통령의 헌정 수행 기능 보장을 위한 취지이고, 헌법 제66조에 나오는 대통령 업무의 중대성을 고려한 내용이라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