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김 전 위원장은 “국민의힘 지도부가 굉장히 한심한 사람들”이라며 “정당에서 대통령 후보 경선을 하는 과정 속에서 무슨 한덕수와의 단일화를 외부에 부탁을 하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정당이 과연 정상적으로 선거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고 했다.
- ·‘유채 만발 구리의 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한강변을 가득 채운 유채꽃 단지를 비롯해 다채로운 봄꽃, 인기 가수들의 공연, 가족 단위 체험 거리, 풍성한 먹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 ·21세기 대한민국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비상계엄으로 촉발된 이번 대선은 여느 때보다 어지러운 형국 속에 치러지고 있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지지율 1위 후보는 선거법 위반 혐의라는 암초를 만났고, 대통령 탄핵으로 국정 운영을 책임져야 할 이는 직접 레이스에 뛰어들겠다며 자리를 던졌다.
- ·이밖에 장학금, 병원비 지원과 자연휴양림, 체육시설, 박물관, 체험시설 등의 입장료·사용료 최대 100% 감면 등을 추진한다.
- ·지난달 소비자물가가 4개월 연속 2%대 상승률을 유지했다.
- ·
- ·연맹은 청와대의 정보공개 거부를 취소해달라며 법원에 행정소송을 제기해 2022년 2월 1심에서 일부 승소했으나 청와대가 불복해 항소하면서 김정숙 여사 착장 사진이 들춰지는 등 논란이 커졌다. 그해 3월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김 여사를 강요와 업무상 횡령,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국고손실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연맹의 정보공개 소송 항소심 판결 전에 문 전 대통령이 퇴임하면서 특활비 자료는 보호기간 15년, 사생활 관련이면 최대 30년인 대통령지정기록물로 지정돼 대통령기록관으로 이관됐다.
- ·
- ·
- ·개별주택가격은 국토교통부에서 조사·결정한 표준주택에 개별주택의 특성을 비교해 주택 가격을 산출한 후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결정된다.
热点内容
- ·
- ·경남도 신종우 도시주택국장은 창원국가산단은 대한민국 산업화를 이끌어온 중추적 공간이라며 이번 랜드마크 조성을 통해 청년과 산업, 문화가 함께 성장하는 세계적인 혁신산단 모델을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 ·
-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사필귀정이라고 평가했으나, 더민주충북혁신회의는 부당한 대선 개입이라고 반발했다.
- ·
- ·아울러 김 후보는 최근 선관위 불공정 채용의 문제점을 언급하며, 관련 개혁 방안으로 △선관위에 대한 감사원 감사 허용, △외국인 투표권 상호주의, △사전투표 폐지·본투표 이틀간 실시 등을 제시했습니다.
- ·'썬더볼츠*'는 어벤저스가 사라진 후, 세계 최대의 위협과 마주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전직 스파이, 암살자, 살인 청부 업자 등이 한 팀이 돼 좌충우돌하며 함께 목표를 이루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합지졸(烏合之卒)이란 사자성어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말. 각 캐릭터는 능력도, 자신감도 별로 없고 서로 신뢰하지도 않고 애정도 별로 없다. 이렇게 모두 아슬아슬한 인생들을 통해 뜻밖의 공감을 자아내며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 ·● 이낙연 아직 못 받아 봤는데, 단지 참고하시라고 제가 이번 달, 아니 지난달인가요? 17일에 했던 화제의 연설.
- ·이 다리는 내년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교량 길이가 850m로, 러시아 측이 300m를 건설하고 나머지는 북한이 건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교량 위치는 기존 철로에서 하류 쪽으로 400m가량 떨어진 곳에 만들어진다. 신문은 경제협조의 중요한 하부구조를 축성 보강하고 인원 내왕과 관광, 상품유통을 비롯한 쌍무협력을 다각적으로 활성화해 나갈 수 있는 실질적인 담보를 마련하는 사업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