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滨田省吾 > 새로 가입하고 싶은 청년은 신청 기간 중 ‘복지로포털(bokjiro.go.kr)’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본인 주소지 시군구 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도 있다. 소득·재산 조사 등을 통해 가입기준 부합 여부를 검토한 뒤 8월 중 대상 선정 결과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할 예정이다.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이 발의한 ‘서울시 마약류 상품명 사용 문화개선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달 30일 본회의를 통과했다. 正文
새로 가입하고 싶은 청년은 신청 기간 중 ‘복지로포털(bokjiro.go.kr)’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본인 주소지 시군구 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도 있다. 소득·재산 조사 등을 통해 가입기준 부합 여부를 검토한 뒤 8월 중 대상 선정 결과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할 예정이다.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이 발의한 ‘서울시 마약류 상품명 사용 문화개선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달 30일 본회의를 통과했다.
时间:2025-05-12 09:13: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燕青 阅读:332次
(责任编辑:大卫鲍依)
最新内容
- ·이 회장은 산불로 발생한 폐기물 처리를 비롯해 산불 예방 측면에서 농산촌의 불법 소각 문제도 지적했다.
- ·
- ·
- ·브랜드 마케팅도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해는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제주삼다수 CM송 '좋아마심 송'을 선보이는 등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챌린지 이벤트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브랜드 접점을 확대했다.
- ·이어 제보를 받고 김 군수 측과 접촉한 이유에 대해 검찰이 묻자 A씨가 제보를 통해 김 군수 측에 하려는 요구가 비현실적인 점은 인지하고 있었다며 제보 내용이 언론 등을 통해 공개될 시 김 군수가 받을 충격 등을 우려해 이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진술했다.
- ·
- ·이번 행사는 축제기간 중 축제장이 아닌 구리시 전 지역의 상권 활성화와 관광자원 홍보를 동시에 추진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 ·
- ·김민석 수석최고위원이 의원총회에서 최 부총리의 즉각 탄핵을 제안했고, 의총에서 탄핵에 대한 반대 의견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이브자리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인 텐셀모달를 활용해 여름 침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염 대표는 “이번 알자비 그룹과의 수출 계약을 통해 아이젝의 중동 시장에 안정적인 시장 확장을 기대한다”며 “향후 에스테틱(미용) 등 후속적인 사업 분야에 대한 협력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
- ·중국은 미국이 여러 경로로 대화를 원한다는 메시지를 보내왔다면서 미국 측의 제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한 전 총리는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며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개헌 필요성을 강조했다.
- ·특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날 내각 회의에서도 “미국이 (우크라이나 광물 채굴) 현장에 있으면 나쁜 행위자(러시아)들이 오지 못하도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같은 날 보수 성향 케이블 ‘뉴스네이션’이 개최한 타운홀 행사에선 ‘광물 협정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억제할 수 있겠느냐’는 질문에 “아마 그럴 것”이라고 답했다. 이번 협정과 미국의 군사 지원을 연계할 수 있음을 시사했다는 분석이 제기된다.
- ·
- ·오후 다섯 시가 지난다. 여행객들이 모슬포항으로 가는 마지막 배를 타고 빠져나간다. 섬엔 적막감이 감돌고, 대부분이 관광업에 종사하는 주민들의 일상이 시작되는 시간이다. 주민들은 전동카트를 타고 길을 오가며 서로의 안부를 묻는다. “내일 나 좀 대신 가게 봐주멍게 허여?(내일 나 대신 가게를 봐주면 안 돼?)”하는 게, 가족처럼 정답게 사는 마을 같다. 가파도는 하루 묵어가는 이들에게 정겨운 풍경을 살포시 보여준다.
-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등이 후원하는 '제1회 대한티볼협회장배 전국대학생 티볼대회'가 오는 9일 대구시 북구 대구시복합스포츠타운 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대한티볼협회(KTO)가 주최하고, 영진전문대와 ㈜메스코리아가 공동 후원한다.
- ·조직과 자금의 뒷받침 없이 단기필마로 대선 레이스를 완주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