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培安 > 천국에서의 재회는 눈물샘을 자극한다. 순직한 소방관과 구조되지 못한 아이가 천국 검색대에서 다시 만나 손잡고 가는가 하면, 투병 중이던 며느리와 그를 돌보던 시어머니는 이승에서 한 약속대로 나이가 뒤바뀐 모습으로 재회한다. 인간과 동물의 재회도 화제다. 먼저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들이 천국에 도착한 주인에게 달려가 안기고, 한 시각장애인은 이승에서 안내견의 모습을 본 적이 없어 남들보다 늦게 자신의 반려견을 알아차린다. 해숙도 생전 키우던 고양이 쏘냐(최희진)와 재회했는데, 쏘냐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다. 하지만 행동은 여전히 고양이답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도 강아지처럼 먼저 달려가지 않고 자신을 알아봐줄 때까지 조용히 응시하고, 물병을 자주 쓰러뜨리며, 나비를 보면 손을 휘젓느라 바쁘다. 正文
천국에서의 재회는 눈물샘을 자극한다. 순직한 소방관과 구조되지 못한 아이가 천국 검색대에서 다시 만나 손잡고 가는가 하면, 투병 중이던 며느리와 그를 돌보던 시어머니는 이승에서 한 약속대로 나이가 뒤바뀐 모습으로 재회한다. 인간과 동물의 재회도 화제다. 먼저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들이 천국에 도착한 주인에게 달려가 안기고, 한 시각장애인은 이승에서 안내견의 모습을 본 적이 없어 남들보다 늦게 자신의 반려견을 알아차린다. 해숙도 생전 키우던 고양이 쏘냐(최희진)와 재회했는데, 쏘냐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다. 하지만 행동은 여전히 고양이답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도 강아지처럼 먼저 달려가지 않고 자신을 알아봐줄 때까지 조용히 응시하고, 물병을 자주 쓰러뜨리며, 나비를 보면 손을 휘젓느라 바쁘다.
时间:2025-05-12 08:53: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柱土家族自治县 阅读:319次
(责任编辑:武威市)
最新内容
- ·경제 불확실성에 고용 시장도 영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
- ·네이버 엔터 제휴팀 장연주 리더는 “올해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화제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들이 후보에 오른 만큼, 네이버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풍성한 시청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네이버 이용자들의 관심도에 맞추어 영화, 방송, OTT 등 엔터테인먼트 전 분야를 아우르는 핵심 IP를 확보하는 동시에, 서울재즈페스티벌, 워터밤 등 국내 주요 뮤직 페스티벌 및 영화제, 시상식과의 제휴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
- ·
- ·
- ·구체적으로 올해 3월 영남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삶터 복구에 1844억원을 지원한다. 주택도시기금을 활용해 재해주택 복구자금(총 244억원, 400가구)을 연 1.5% 저리로 지원하고, 이재민을 위한 신축매입임대 주택을 총 1520억원을 들여 1000가구를 공급한다. 아울러 산불로 소실된 마을을 재건하기 위한 특별 도시재생사업에도 80억원을 투입한다.
- ·
- ·
- ·
热点内容
- ·
- ·이어 “대한민국은 하나로 뭉쳐 위기를 극복해 온 나라인데, 지금 우리 사회는 양쪽으로 등 돌린 진영의 수렁에 빠졌다”며 “수년째 그 어떤 합리적인 논의도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이라고 짚었다. 한 권한대행은 사퇴를 놓고 고민이 컸다고도 했다. 그는 “그동안 무엇이 제 책임을 완수하는 길인가 고민해 왔다”며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했다.
- ·특히 트럼프 행정부에서 실수로 추방한 미국 내 합법 체류자가 한때 세코트에 수감됐던 사실이 뒤늦게 확인돼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앵커]
- ·
- ·2일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ECOS) 등에 따르면 3월 서울특별시 월세 소비자물가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1.6% 올랐다. 2014년 1월(1.7%) 이후 11년 2개월만에 가장 큰 폭 상승이다.
- ·
- ·
- ·한편 조 전 대표는 조씨와 아들의 입시비리 등 혐의로 지난해 12월 징역 2년을 확정받고 수감 중이다. 정 전 교수는 조씨의 입시비리 혐의로 2022년 1월 징역 4년을 확정받고 2023년 9월 가석방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