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성금은 구미경제인협회(회장 장남숙) 500만원, 문성 레이크자이 입주자대표회(회장 황재연) 311만원, 구미여고 총동창회(회장 장소영) 100만원, 구미대학교 외식경영회(회장 김남영) 200만원, 글로벌사회복지연구원 구미지부(지부장 김현정) 500만원, 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회장 최병길) 700만원 등 총 2311만원이다.!

성금은 구미경제인협회(회장 장남숙) 500만원, 문성 레이크자이 입주자대표회(회장 황재연) 311만원, 구미여고 총동창회(회장 장소영) 100만원, 구미대학교 외식경영회(회장 김남영) 200만원, 글로벌사회복지연구원 구미지부(지부장 김현정) 500만원, 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회장 최병길) 700만원 등 총 2311만원이다.

时间:2025-05-12 14:47: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国荣 阅读:532次

(责任编辑:贾南)

相关内容
  • 신동욱 수석대변인도 이번 대법원 판결은 매우 상식적이며 국민 법 감정에 부합한 판단이라며, 2심 무죄 판결 당시 국민 다수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오늘의 선고는 조희대 대법원장이 공직선거법 위반의 본질을 명쾌하게 설명한 사례라고 평가했다.
  • 관악구는 지난 30일 ‘관악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하고 시범운영에 들어갔다. 박준희 구청장은 “수십 년간 쓰레기 매립과 불법 주차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어온 관악산 난곡동 일대를 구민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위한 ‘힐링 명소’로 돌려드릴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수문감시원이라고 불리는 수리시설 감시원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계약을 맺고 수문시설 점검·정비·조작과 급수·배수,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응 업무를 한다. 이들은 농사철인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만 고용된다.
  • 그런데 저는 뭐 장성철 소장과 비슷한 게 그 무슨 그 누구를 김문기 씨를 몰랐다라는 건 몰라도 그건 뭐 논란이 있을 수 있죠. 그건 인식의 영역이다 이렇게 한다 치더라도 백현동 아파트 지을 때 협박에 의해서 내가 했다라고 그때 당시에 명찰까지 달고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나오셔서 판넬까지 다 준비해서 막 얘기하셨잖아요. 사전에 다 준비해서 얘기를 하고 그 질문 자체를 민주당 의원이 했으니까 서로 다 얘기가 돼 있던 것 같은데 그렇게 의도해서 다 아닙니다. 협박을 받아서 했습니다라고 얘기를 했는데까지도 이것을 사실 이게 허위가 아니다라고 얘기한 건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고.
  • 이날 ‘괴수 8호’ 팝업 방문객도 2030세대 여성이 많았다. 여자친구와 영등포에서 수원까지 왔다는 30대 김모 씨는 “데이트를 하면서 ‘괴수 8호’를 즐겨 봤는데, 쉬는 김에 수원까지 왔다”고 했다. 은평구에 거주하는 20대 이모 씨는 “X(옛 트위터)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친구와 같이 와서 다양한 굿즈를 샀다”고 말했다.
  • 한편, 양산시는 지난달 30일 준공을 앞두고 있는 웅상센트럴파크에서 현장 행정을 가졌다. 현장 행정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실·국장, 시의원, 주민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